티스토리 뷰

드라마+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슈가메트누누 2023. 2. 14. 15:02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Netflix)는 영화, TV 프로그램, 오리지널 콘텐츠의 주문형 스트리밍을 전문으로 하는 미디어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제작 회사입니다.

1997년에 DVD-by-mail 서비스로 설립되었으며 나중에 주문형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오늘날 넷플릭스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낯선 것들", "왕관", "오자크"와 같은 인기 TV 시리즈와 "아이리쉬맨", "시카고 7의 재판"을 포함한 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콘텐츠 외에도 다른 스튜디오와 콘텐츠 제공업체로부터 영화와 TV 쇼를 허가합니다.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확실히, 아래 추천 영화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 영화 추천작 입니다:

"The Call" (2020): 과거 누군가로부터 전화를 받고, 자신의 운명을 바꾸지 않고 비극적인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막아야 하는 한 여성에 대한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박신혜와 전종서가 주연을 맡았으며 줄거리와 연기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넷플릭스-영화추천
넷플릭스-영화추천


넷플릭스의 또 다른 훌륭한 한국 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생충" (2019):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다크 코미디 스릴러 영화는 영어가 아닌 영화로는 처음으로 작품상을 수상함으로써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봉준호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 영화는 부잣집의 삶에 잠입하는 가난한 가족의 이야기로, 예상치 못한 결과를 낳습니다.

이 영화는 영리한 스토리텔링, 사회적 논평, 인상적인 공연으로 널리 찬사를 받았습니다.
여러분이 이 영화들 중 하나를 재미있게 보기를 바랍니다. 

 

 넷플릭스 일본 영화 추천

물론, 다음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일본 영화에 대한 몇 가지 추천 사항입니다:

"당신의 이름" (2016): 신비롭게 몸을 맞바꾸고, 재난을 막기 위해 서로 소통하는 방법을 찾아야 하는 두 십대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애니메이션 영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도둑꾼들" (2018): 2018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가족 드라마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가난한 사람들이 가족으로 함께 살면서 살아남기 위해 사소한 도둑질을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테라스 하우스: 클로징 도어" (2020): 한 리얼리티 TV 쇼는 일본의 한 집에서 함께 살면서 그들의 관계와 경력을 탐색하는 여섯 명의 낯선 사람들에 관한 것 입니다.

이 쇼는 대본이 없는 형식과 일본 문화를 제대로 묘사한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원 컷 오브 더 데드》(2017): 실제 좀비들에게 공격당하는 저예산 좀비 영화를 만드는 영화 제작진의 이야기를 담은 좀비 코미디 공포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우에다 신이치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창의적인 스토리텔링과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컬트 히트를 쳤습니다.

"미드나잇 다이너" (2019): 일본의 인기 TV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 영화로, 도쿄의 작은 철야 식당을 찾는 고객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영화는 마츠오카 조지 감독이 감독을 맡았으며 도쿄의 밤 생활을 애틋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묘사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 추천 영화들 중에서 좋아하는 영화가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넷플릭스 영국 영화 추천

확실히, 다음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영국 영화에 대해서 몇 가지를 드려 봅니다. 

"왕의 연설" (2010) :

조지 6세가 언어치료사의 도움으로 말더듬이를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사극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하여 다수의 상을 받았고 콜린 퍼스와 제프리 러시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모방 게임》(2014) :

수학자 앨런 튜링과 그의 팀이 2차 세계대전 동안 독일의 에니그마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노력한 이야기를 다룬 전기 드라마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키이라 나이틀리가 주연을 맡았고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하여 다수의 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모든 것의 이론" (2014) :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과 그의 아내 제인의 관계, 운동 뉴런 이론과의 투쟁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전기적인 로맨틱 드라마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에디 레드메인과 펠리시티 존스가 주연을 맡았고 레드메인으로 오스카 남우주연상을 포함하여 여러 상을 받았습니다.

《어톤먼트》(2007) :

두 연인과 그 가족의 삶을 찢는 어린 소녀의 거짓말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전쟁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키이라 나이틀리와 제임스 맥어보이가 주연을 맡았고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한 다수의 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The Dig" (2021) :

1939년 영국 서퍽에서 발생한 앵글로색슨 매몰선 발굴 사건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사극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캐리 멀리건과 랄프 파인스가 주연을 맡았으며, 그 연기와 역사적 사건들에 대한 묘사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영화입니다. 

이러한 넷플릭스 영국 영화 추천작들 중에서 좋아하는 작품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물론, 다음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 드라마에 대한 몇 가지 추천 작품들입니다. 

"당신에게 불시착" (2019) :

패러글라이딩을 하던 중 북한에 추락해 북한군 장교와 사랑에 빠지는 한국의 재벌 상속녀에 관한 로맨틱 드라마 입니다. 이 시리즈는 현빈과 손예진이 주연을 맡고 로맨틱한 줄거리와 재치 있는 유머로 세계적인 히트를 쳤습니다.

"킹덤" (2019) :

중세 한국을 배경으로 한 공포 스릴러 시리즈는 사람들을 좀비로 만들고 있는 미스터리한 전염병을 조사하는 왕자를 따라갑니다.

이 시리즈는 주지훈과 배두나가 주연을 맡았고 스토리텔링, 영화 촬영, 시각 효과로 비평적인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태원 클래스" (2020) :

다양한 문화로 유명한 서울의 한 지역인 이태원에서 술집을 열고 그의 아버지의 삶을 망친 강력한 대기업에 복수를 하려는 젊은 전과자에 관한 성인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이 시리즈는 박서준과 김다미가 주연을 맡고 있으며, 관련성 있는 캐릭터와 사회적 논평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병원 재생 목록" (2020) :

같은 병원에서 근무하며 의대 시절부터 친구로 지내온 의사 5명의 이야기를 다룬 의학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이 시리즈는 조정석과 유연석이 주연을 맡았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와 재능 있는 출연진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스타트업" (2020) :

성공적인 기업가를 꿈꾸며 자신만의 창업 사업을 하는 청년과 사랑에 빠지는 젊은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드라마입니다.

이 시리즈는 배수지와 남주혁이 주연을 맡았고 스타트업 산업과 감동적인 로맨스를 묘사하여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볼 만한 한국 드라마는 정말 정말 많습니다. 위에 추천작품들 중에서 여러분이 꼭 좋아하는 작품이 있기를 바래봅니다. 

 

 넷플릭스 인기 스릴러 영화

물론, 다음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인기 스릴러 영화에 대한 몇 가지 추천 작품들입니다. 

"Gone Girl" (2014) :

아내의 실종의 유력한 용의자가 되는 한 남자에 대한 심리 스릴러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벤 애플렉과 로자먼드 파이크가 주연을 맡았고 길리언 플린의 베스트셀러 소설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버드 박스》(2018) :

한 여성과 두 아이가 신비한 생명체를 보는 것이 사람들을 자살로 몰아넣을 위험한 세상을 헤쳐나가야 하는 종말론 이후의 스릴러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샌드라 블록이 주연을 맡았고 긴장감 넘치는 줄거리와 강한 연기로 문화적 현상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양들의 침묵" (1991) :

연쇄 살인범을 잡기 위해 영리하고 식인적인 정신과 의사의 도움을 구하는 FBI 요원에 관한 고전 스릴러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조디 포스터와 앤서니 홉킨스가 주연을 맡았고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하여 다수의 상을 받았습니다.

"인셉션" (2010) :

사람들의 꿈속에 들어가 그들의 비밀을 훔칠 수 있는 도둑에 대한 마음을 휘저어주는 공상과학 스릴러 영화 입니다.

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을 맡고 크리스토퍼 놀란이 감독을 맡았습니다.

《쉿》(2016) :

복면을 쓴 살인자가 그녀의 외딴 집에 나타났을 때 그녀의 목숨을 걸고 싸워야 하는 청각장애 작가에 관한 공포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케이트 시겔과 존 갤러거 주니어가 주연을 맡았으며 긴장감 넘치는 줄거리와 독특한 전제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스릴러 영화 추천 작품들 중에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작품이 꼭 있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어바웃 타임 타임루프 영화 줄거리, 결말 시간의 소중함

 

어바웃 타임 타임루프 영화 줄거리, 결말 시간의 소중함

어바웃 타임 타임루프 영화 줄거리, 결말 시간의 소중함 요즘 넷플릭스나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만한 영화나 드라마 있으신가요? 요즘은 딱히 볼것이 없어서 예전 드라마나 영화를 가끔 찾아보

sugarmat.tistory.com

러브 액츄얼리 영화 후기 크리스마스에 보면 가장 재미있는 사랑 영화

 

러브 액츄얼리 영화 후기 크리스마스에 보면 가장 재미있는 사랑 영화

러브 액츄얼리 영화 후기 크리스마스에 보면 가장 재미있는 사랑 영화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보면 아주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러브 액츄얼리 영화 영향으로 우리나라

sugarmat.tistory.com

이정재와 정우성의 헌트 첩보 액션 영화 리뷰 아웅산 폭탄 테러 사건

 

이정재와 정우성의 헌트 첩보 액션 영화 리뷰 아웅산 폭탄 테러 사건

이정재와 정우성의 헌트 첩보 액션 영화 리뷰 아웅산 폭탄 테러 사건 얼마전 이정재 감독의 영화 헌트를 보았습니다. 북한 전투기가 남한으로 내려올때 제가 초등학교 5학년 때였던 것으로 기억

sugarm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