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슈가메트누누 2023. 7. 20. 17:25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해외여행은 베트남만 해봤더니 대만 여행지원금 이라고 있어서 알아봤습니다.

대만 교통부 관광국 주관으로 대만의 국제 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기 위하여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대만 여행 지원금을 2023년 5월 1일부터 2025년 6월 30일까지 1인당 대만달러 5,000 NTD 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우리나라 돈으로 21만원 상당의 대만여행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네요. 여행하는데 돈을 주다니 대박이고요.

 

자유여행 지원금 지급 이유

대만 교통부 관광국에서는 코로나 19 차후 경제적, 사회적 회복 및 전 국민의 경제적 성과 공유를 위한 특별 조례 예산을 집행하기 위함으로 해외 관광객 유치 확대 방안으로 여행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를 근거로 해외 관광객의 대만 병원 방문을 촉진해 대만 내 소비를 장려하고 관광 특수 효과를 보강시키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지급 대상자

대만 외에는에 국가의 여권 소지자 (대한민국 국민 가능!)로 대만에 입국하여 최소 3일에서 최대 90일간 체류 하는 자로 (대한민국 국민 가능!)로 대만에 입국하여 하는 자로 여행사를 통해 진행되는 전 일정 단체 여행에 참가하지 않은 자가 되겠습니다.

대만의 기타 다른 단체 보조금을 신청하지 않은 여행업체라면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여행지원비용 및 할당량

1인당 대만 5,000 NTD달러 입니다.

 

대만여행지원금 신청바로가기

 

2023년 25만 명, 2024년 15만 명, 2025년 10만 명 (대만의 사정에 따라 할당량 조정 가능)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여행지원금 추첨 및 지급 기한

2023년 5월 1일 오후 12시부터 2025년 6월 30일까지 (해당연도 할당량 소모 시 지급 중단)

여행 지원금 신청은 출발 7일 전부터 신청이 가능 하며, 늦어도 출발 하루 전에 신청을 완료해야 되기도 합니다.

※ 항공편 기준으로 대만 도착 6월 1일 23시 59분일 경우, 5월 25일 0시 0분 신청가능하며, 5월 30일 23시 59분에 신청마감이라고 합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여행지원금 수령 방법

추점 자격을 가진 자는 지정한 공항(타오위안 공항 제1,2 터미널, 타이베이 송산공항, 타이중, 가오슝 공항) 또는 지정 장소의 카운터에 안착 당일 내로 참여 가능하고요.

또는 가능. 추첨 화면에서 당첨이 될 경우 여권, 탑승권 등의 관련 자료를 제시 후 여행지원금(1인 기준) 수령이 가능합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여행지원금 사용 방법

지원금의 유효기간은 90일이며, 수령일로부터 90일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답니다.

전자 바우처 : 이지카드, 아이패스 등의 전자 카드 형태. 업체와 연계된 대만 내 소액 결제를 전파는 상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하며, 1회 한도는 1,500 NTD, 1일 사용 한도는 3,000 NTD이고요.

사용처 확인 사이트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지카드

아이패스

 

숙박할인권 : 대만 달러 1,000 NTD권으로 5장이 발급. 당첨자 본인에 한해 사용이 가능함. 각 쿠폰은 매 1회 할인이 가능하며, 잔액 교환 및 재판매는 안된다고 합니다.

 

할인권 적용 숙박업체 사이트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숙박 할인권보다 전자 바우처 기법으로 지원금을 받는 것이 활용성이 더 높아 보인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대만 여행 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그간 코로나로 인해 몇 년간 외국 여행을 하지 못했던 사람들이 현대에 보면 다시 해외여행을 다닌다고 하는 내용의 기사도 참 많고 여행 유튜버도 그렇고 여기 어때 이용자도 정말 많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숙박할인권보다 전자 바우처 기법으로 지원금을 받는 게 활용성이 더 높아 보인다고 관념을 하고요.

대만 여행 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 쉽사리 알아보았습니다. 그간 코로나로 인해 몇 년간 외국 여행을 하지 못했던 사람들이 현대에 보면 다시 해외여행을 다닌다고 하는 내용의 기사도 참 많고 여행 유튜버도 그렇고 여기 어때 이용자도 정말 많죠.

 

궁금증 알아보기

Q. 대만 지원금 추첨은 아무 때나 참여할 수 있나요?
A. 원리적으로 럭키드로우 참여 및 교환 마감일은 대만 도근래입니다.
탑승하는 항공편의 예정 안착 시간이 늦은 경우, 연장되어 당일 마지막 항공편 안착 예정 시간 2시간 이내에 추첨 및 교환을 종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Q. 착근 공항에서만 추첨에 참여할 수 있나요?
A. 대만 여행 지원금 추첨 및 경품 수령은 사전 등록 시 기재한 안요새, 당일 항공스케줄의 마지막 항공편 안착 후 2시간 이내로 제한되며, 동일 공항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타오위안 공항에서 착륙할 경우 송산 공항, 타이중 공항 또는 가오슝 공항으로 이동하여 상품을 추첨하고 교환할 수 있고요.

Q. 로그인(신청) 정보가 전환될 경우 어떻게 수정하나요?
A. 로그인 기간(대만 항공편 착근 예정일 1~7일 전) 내 재로그인이 가능하며, 시스템은 마지막 로그인 정보를 기준으로 하고요.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Q. 지원금(E-티켓)은 유효기간이 있나요?
A. 사용기간은 수령일로부터 90일이며, 사용하지 않은 단가은 대만관광청에서 전액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하겠습니다.

Q.만설령예정 항공편이 연착되어도 참여할 수 있으신가요?
A. 할 수 있습니다. 단, 항공편 지연으로 인해 착근일이 원래 등록일과 다를 경우 다시 로그인해야 해요.

Q.사용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사용 기한은 지급받은 일이 진행됨에 따라부터 90일까지이며 1회 사용 한도는 대만달러 1500NTD(한화 약 65000원), 1일 사용 한도는 3000NTD(한화 약 13만원)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전국 해돋이 명소 추천 베스트 10

 

전국 해돋이 명소 추천 베스트 10

전국 해돋이 명소 추천 베스트 10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국 해돋이 명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해돋이는 대략 시간이 6시 40~50분쯤 되므로 얼마 잠들지 못하기에 체력적으

sugarmat.tistory.com

양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양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양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강원도는 대한민국 북동쪽에 자리잡은 지방이에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문화유산으로 평판이 높은 지역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표준적인 관광지 중

sugarmat.tistory.com

울릉도 배편시간표 및 요금

 

울릉도 배편시간표 및 요금

울릉도 배편시간표 및 요금 지난 2년간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녹록치 않았죠. 국내여행 수요가 많이 늘었어요. 특히, 울릉도 크루즈가 생기면서 울릉도가 근래 핫한 인기 여행지로 갑자기 발전했

sugarm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