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풀이

슈가메트누누 2023. 5. 16. 17:09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오늘 글에서는 연예인 꿈해몽 추세별 풀이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속에 나타나게 하는 가수는 실제의 인물을 의미한 경우 혹은 또한 다른 자아를 나타내고 전도사나 선전원, 사상, 이념, 작품 등등을 뜻하기도 해요.

 

연예인 꿈해몽
연예인 꿈해몽

 

또한 배우는 부산물, 출판인, 인기 직업 등을 뜻해요.

 

1. 유명 연예인과 같이 걷는 꿈


연예인 꿈해몽 첫 번째! 꿈 속에서 나 자신과 같이 가는 유명 연예인은 마음속으로 소중히 묵상하는 어떠한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나 애인일 수도 있으며 지금 몰두하고 있는 일이나 성취하고자 하는 소망이나 꿈일 수도 있어요. 꾸준히 그 일에 열심을 내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일을 즐거워하고 있어요.

 



2. 연예인이 자기 몸을 노출시킨다고 하는 꿈


연예인 꿈해몽 두 번째! 연예인이 자신의 몸을 노출시켜주는 꿈을 꿨다면 이는 당신의 자존심을 상하게끔 하는 말을 듣거나 실수에 대한 문책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까지 감춰졌던 당신의 약점이 드러나서 수치를 당할 수도 있겠습니다. 또 단조로운 찰과상이나 발목을 삐는 등의 정신적인 면이든 물질 아니라면 인체에 어떠한 충격이나 스크래치를 받게 됨을 의합니다. 노출범위가 심하고 그 이미지가 선명하면 선명할수록 좋지 않도록해서 이러한 꿈을 꾼 날에는 정신을 바짝 차리고 보통과 다르게 주의해야합니다.

연예인 꿈해몽 



3. 평판이 높은 사람과 키스하는 꿈


연예인 꿈해몽 세 번째! 키스는 흔하게 상대와의 관계에서 서로에 관한 정보를 알게 되었다거나 영향을 미치는 것을 뜻하며 더 나아가 상대방의 속마음을 알아내고 자백을 받게 되었다거나 아니라면 상대방을 고발하는 일의 체험 등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또는 어떠한 소식을 들을 조짐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저명한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실제 그 사람이나 그 인물과 동일시되는 사람에 대한 어찌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으며 명예로운 일이나 명성에 관계된 일을 알게 됨을 상징합니다. 띄엄띄엄렇지 아니하면 불쾌한 경험, 당황하는 사건을 뜻할 때도 있어요.

4. 자신이 유명 연예인이 되어 인터뷰를 한다거나 팬들의 환호를 받는 꿈


연예인 꿈해몽 네 번째! 자신이 유명 연예인이 되주어서 인터뷰를 한 경우 혹은 팬들의 환호를 받게 되는 꿈은 자신의 역량을 똑바로 인정을 받지 못하고 있는 현실의 욕구 불만이 꿈으로서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어요. 기대치가 높은 것과 상반되게 인정은 못받고 있으니까 꿈에서 그 욕구를 해소하려한 것입니다. 알뜰하게 한 곳에 몰두하도록 하면 인정을 받는 날도 올 것으로 알고 부단히 주력하시는 것이 제일 좋은 길입니다. 자신에 대한 믿음이 필요한 때다.

5. 인기 연예인과 다정하게 대화하는 꿈


연예인 꿈해몽 다섯 번째! 꿈 속에서 자신이 인기가 높은 연예인과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고 한다면 이는 조만간 많은 사람들 앞에서 본인의 숨은 실력을 드러내던가 좋은 빈도가 발생해서 명성과 이권을 얻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예인 꿈해몽 


6. 연예인이 본인을 깨닫고 말을 거는 꿈


연예인 꿈해몽 여섯 번째! 연예인이 본인을 인식하고 말을 거는 꿈은 근처의 인정을 받고 싶은 당신의 욕구를 반영해주는 꿈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당신이 속한 일터나 단체에서 특이한 사람으로서 타인들이 당신을 알아줬으면 하는 소망의 표현입니다. 하루하루 당신의 개성과 성실성을 쌓아가다가 보면 직장동료나 주변사람들의 심중에 그것이 누적되어서 역량을 인정받을 날이 올 것입니다.

7. 유명 연예인과 식사를 같이 하는 꿈


연예인 꿈해몽 일곱 번째! 꿈 속에서 탤런트나 배우 등의 유명 연예인과 식사를 같이 하셨다면 이는 많은 사람들 중에 자신이 사회자의 소개를 받게 되었다거나 그와 동일시되는 사람과 또한 같이 일을 할 차례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인기 연예인이 꽃다발을 준다거나 악수를 청하는 꿈


연예인 꿈해몽 여덟 번째! 꿈 속에서 유명 연예인이 나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청했다는 것은 별로 나쁜 암시로서 어이없는 실수를 하게 되어 상당히 쉽지 않은 상황에 놓이게 되었다거나 창피스러운 일을 당할 수 있는 것을 경고해주는 꿈입니다.

 

9.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의외로 반가운 사람을 만날수도 있고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좋은 관계로 발달할 수도 있을 것으로 알고 길몽이고요.

연예인 꿈해몽 

10. 연예인과 사진을 찍는 꿈

어찌 일의 선두 또는 선두그룹에 들게

됐거나, 선망의 대상이 되는 꿈이고요. 이로 인해서 많은 박수를 받고, 명성을 쌓을 좋은 꿈이고요.

 

11. 연예인과 밥먹는 꿈

승급 또는 뜻밖의 기회를 잡거

나 고시를 준비하시는 사정이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꿈이고요. 하지만 꿈에서 밥이 맛이 없었다면 자신의 근심 걱정이 꿈으로 발현된 것으로, 좋은 경우는 아니랍니다.

 

12. 연예인과 악수를 하는 꿈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실수를 하게 되어 상당히 쉽지 않은 처지가 될 수 있다하는 것을 암시 해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한 일을 당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 꿈해몽 

13. 연예인을 초청하는 꿈

 

집안에 경사가 나타나서 많은 사람들을 불러 모아 잔치를 할 수도 있는 것을 암시하고요. 본인이나 집안의 누군가에게 기쁜 일이 발생해서 흥미로운 모임을 가지게되었다거나, 축하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14. 연예인과 잠자리를 하는 꿈

 

자신의 욕망을 발휘하는 것이기도 하고 자신의 운이 지금 절정의 위치에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갖가지 일에 도전해 보면 뜻밖의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지 모릅니다.

연예인 꿈해몽 

15. 연예인이 되는 꿈

 

사람들과 좋지 못한 일로 말썽이 발생하거나 갈등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더라고요. 근처 사람들과 마찰이 발생해서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언행에 특히나 신경 쓰고 매사 얌전하게 사용하는게 좋겠네요.

 

이상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풀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늘 좋은 꿈 많이 꾸시길.

같이 보시면 좋은글

헤엄치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헤엄치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헤엄치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오늘 글에서는 수영하는 꿈 내지 헤엄치는 꿈해몽 분위기별 풀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죠. 꿈 속에서 헤엄을 치는 행위는 본인의 활동 무대, 즉 사회 생활, 일터,

sugarmat.tistory.com

불나는 꿈해몽 총정리 했어요

 

불나는 꿈해몽 총정리 했어요

불나는 꿈해몽 총정리 했어요 불나는 꿈 꾸어 본적 있나요? 저는 최근에 불꿈은 꾸어 본적이 없네요. 어린시절 불장난하고 자면 오줌을 싼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요. 모두가 한번쯤 꾸어본 불꿈

sugarmat.tistory.com

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했어요

 

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했어요

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했어요 꿈에서 고양이 나오는 꿈 총정리 해보았어요. 꿈 해몽이라는 것이 각자가 꿈 속에서 보게된 자신의 모습이나 사물이 어떤 모양인지에 따라서 같은 꿈을 꾸었더라

sugarm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