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했어요

슈가메트누누 2023. 5. 3. 10:23

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했어요

꿈에서 고양이 나오는 꿈 총정리 해보았어요. 꿈 해몽이라는 것이 각자가 꿈 속에서 보게된 자신의 모습이나 사물이 어떤 모양인지에 따라서 같은 꿈을 꾸었더라도 그 해석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보는 고양이는 방해자나 근심거리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꿈 속에서 고양이가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는지 어떠한 행동을 하는지에 따라서 그 해몽이 완전히 달라진다고 하니 잘 살펴보아야 해요.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 꿈은 해몽이 너무 많은데요. 아래에서 많이 찾는 것들만 모아서 총정리 해보았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날때에도 꿈을 꾸었지만 동물이 나오는 꿈은 아니었지만 자꾸 지난 일들과 관련된 꿈이 많이 나오네요. 

 

1. 고양이를 귀여워 해주는 꿈

귀여운 고양이를 보살펴주면서 쓰다듬는 꿈은 좋은 인연의 사람을 품에 안을 일이 생기거나 반대로 나에게는 좋은 일이 생기지만 그 사람에게는 힘든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하네요. 

2. 검은 고양이가 울면서 쫓아오는 꿈

본인이 하는 사업과 직장과 학교에서의 일이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를 알려주는 꿈이라고 하네요. 

 

3. 고양이를 잡거나 쫓는 꿈

고양이를 잡으러 쫓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까지 계획했던 꿈이 구체적으로 실현되기 시작한다는 신호라고 합니다. 
또는 영혼의 동반자, 소울메이트가 될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로도 해석될수 있다고 하네요. 

고양이 꿈해몽

4. 고양이가 사람을 해치는 꿈

만약 고양이가 사람을 해치는 걸 보는 꿈은 본인이나 본인 가족이 질병이나 우환이 발생할 징조라고 하네요. 

 

5. 고양이 싸움을 목격하는 꿈

꿈에서 고양이들이 싸우는 것을 목격 하였다면, 이는 집에 수상한 사람이 들어와 귀중한 재산을 가져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고양이 꿈해몽

6. 고양이를 도와주는 꿈

내 주변 지인 중 가족, 친구, 연인 등이 큰 문제가 생기는데 이때 내가 도와줌으로써 그 사람에게 큰 신뢰감을 얻을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라 합니다.

 

7.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셨다면, 이는 현재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로 부터 배신당할 위기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8. 많은 고양이들에게 둘러싸이는 꿈

수많은 고양이들로부터 둘러싸여 있는 꿈을 꾸셨다면 이 또한 배신과 관련된 꿈이라고 하는데요. 주변 사람들이 배신을 준비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고양이 꿈해몽

9. 여러 마리의 고양이를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삶에서 새로운 인연이나 기회를 만나고 있음을 나타내며 또한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다양한 인연과 관계를 가지고 있음을 상기시켜 줄 수 있다고 하네요. 

 

10. 고양이를 죽이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일부러나 실수로 인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었을 때의 죄책감 이나 어떠한 선택이 필요할 때의 내면적인 충돌을 나타낼 수 있다고 하네요. 

또는 현재 어려운 상황이 해소되어 심적으로 여유를 가지게 됨을 의미하기도 해요. 처한 상황이 좋은 쪽으로 흘러감을 뜻하여 자기계발이나 실력향상에 힘을 쏟기에 좋은 시기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해요. 

 

11. 하얀 고양이를 보는 꿈

하얀 고양이를 보셨다면 이또한 불길한 징조라고 하는데요, 삶의 불행, 혹은 혼란과 의심 또는 오해가 나타나 심리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조금씩 힘들어 질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해요. 고양이 꿈해몽 으로 좋은 꿈만 꾸면 좋겠는데요. 

 

12. 고양이가 말을 하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가 말을 하였다면, 말한 내용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이는 앞으로 자신이 나아가야할 중요한 방향성이 될수 있으므로 내용을 기억해 두셨다가 그 의미를 곰곰히 생각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하네요. 

고양이 꿈해몽

 

13. 고양이가 얼굴을 할퀴는 꿈

예기치 못한 봉변을 당해 많은 피해와 손실을 있을 것을 의미해 항시 주의를 기울이셔야 한다고 하네요. 근거없는 구설수에 휘말려 비난을 받게 되거나 매도당할 수 있으니 말하는 것도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14. 고양이가 생선을 물고 도망치는 꿈

집안에 도둑이 생기거나 재산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이에요. 

15.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

본인이나 본인 가족의 갑작스러운 큰 재앙이나 교통사고를 암시하므로 조심할 것을 경고하는 꿈이에요. 

 

16. 고양이가 쥐로 변하는 꿈

현재 앓고 있던 마음의 짐이 있다면 더 무거워질 것이고 없다면 무엇인가 큰 마음고생이 생길 징조를 알려주는 꿈이에요.

고양이 꿈해몽

 

17. 고양이가 우는 꿈

좋지 않은 일로 맘고생을 하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나만의 비밀이 사람들에게 알려진다거가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서 곤란을 겪게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18.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좋은 일이 생겨서 사람들의 축하를 받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때까지 자신의 노력이 드디어 성과를 내서 많은 재물과 명예를 얻게되어 삶이 아주 풍요로워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19. 담 뒤에서 고양이가 자신을 내려다보는 꿈

현실에서 자신이 하는일이 매 순간마다 누군가의 간섭을 받게 되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해요.
이때 공격적으로 상황을 대하기보다 상황을 이해하고 남들으 배려하려 한다면 큰 문제는 생기지 않을거라고해요.

고양이 꿈해몽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고양이 꿈해몽

 

20. 캄캄한 어둠속에서 고양이의 눈이 빛나는 꿈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징조라고 해요. 자신이 해온 노력들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그에 따른 모든 상황들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돌아갈 것을 뜻 하는 꿈이에요.

 

21. 고양이가 호랑이로 변하는 꿈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좋은 인연을 만나서 결혼까지 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에요.

 

22.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꿈

만약 기르던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꿈을 꾸는 것은 큰 사기를 당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고양이 꿈해몽

23.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만약에 강아지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걸 목격한다면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진다”라는 말처럼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 또는 회사와 세력 다툼으로 인하여 본인이 큰 화를 입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라 합니다.

 

24. 고양이를 안는 꿈

내가 고양이를 안아주는 꿈은 새롭고 근사한 인연이 눈앞에 나타날 것이라는 꿈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25. 친구에게 고양이를 받는 꿈

인관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해요. 꿈 속에서 고양이를 준 친구와 갈등이 생겨서 사이가 멀어진다거나 이로 생긴 오해로 다른 사람들과도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고 해요. 당분간 침착하게 행동해서 긁어부스럼을 만들지 않는게 중요하다고 해요.

고양이 꿈해몽

26. 고양이를 만지는 꿈

만졌을때 고양이가 좋아했다면 연애운이 상승할 징조라고 해요. 하지만 만약 고양이가 싫어했다면 반대로 연애운이 내려갈 징조라고하네요.

 

27.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특히 대인관계를 주의 하셔야 하는데 원치 않는 귀찮은 일에 휘말리게 되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28. 다친 고양이를 본 꿈

이꿈은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변화가 일어날 징조라고 하는데요. 좋은 쪽으로의 변화는 아니기 때문에 직장에서 커뮤니케이션 방법에서도 평소보다 조금더 신중을 가하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29. 고양이를 씻기는 꿈

고양이는 물을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하지만 고양이를 씻기는 동안 고양이의 반응이 좋았다면 좋은 행운이 찾아올 징조라고해요. 하지만 반대의 경우에는 가까운 미래에 불합리적인 상황을 겪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고양이 꿈해몽

30. 고양이가 핧는 꿈

연애운이 상승함을 암시한다고해요. 고백하고 싶은 상대가 있는 분은 고백하기 최적의 시기가 왔음을 뜻한다고해요.
하지만 핥을때 안좋은 감정을 느꼈다면 그 상대방은 자신과 맞지 않는 상대임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31. 고양이가 높은 곳에 올라가는 것을 보는 꿈

본인 사업의 성공, 직장에서의 큰 성과를 거두고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32. 하얀 고양이가 나타나는 꿈

남자아이는 잘 생기고 여자아이는 매우 외모적으로 훌륭한 아이가 생길 것이라는 태몽이에요.

 

33. 고양이게 물리는 꿈

갑자기 고양이한테 물린다면 아무리 꿈속이라도 해도 상당히 기분이 나쁠 수 밖에 없는데요. 이 꿈은 앞으로 좋은 일이 다가올 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만약 검은 고양이 한테 물리면 이는 태몽이라고 하네요. 

 

34. 새끼 고양이가 나타나는 꿈

본인이 하는 사업과 직장에서 상당히 성가신 일을 맡게 되지만 그 일로 인하여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큰 기회가 생기는 징조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고양이 꿈해몽

35.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내 가족 중에 누군가가 재물을 얻게 되고 평소에 해결되지 않던 고민과 일이 시원하게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36. 고양이를 키우는 꿈

반대로 꿈속에서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와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이미 고양이를 기르고 있는 고양이가 나온다면 재물운으로 이야기를 하는데 금전적인 돈과 관련된 좋은 일이 곧 생길 것을 의미하네요. 

 

여기까지 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알아보았어요. 개인적으로 고양이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그런지 고양이 꿈을 꿔본적은 없네요. 집앞에 앞집에 보면 옥상에 고양이가 있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어요. 이번에 고양이 꿈해몽 을 정리해보니 고양이가 하는 행동을 따라서 나쁜 꿈만이 아니라 좋은 꿈도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꿈해몽은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봐야 하는데요. 너무 몰입하여 보게 되면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으니 가볍게 보시길 바래봅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글

서울시 1인가구 지원 정책 알아보세요

 

서울시 1인가구 지원 정책 알아보세요

서울시 1인가구 지원 정책 알아보세요 서울시에서는 1인가구 프로그램을 전 자치구에 확대하기로 하였어요. 180개나 편성하고 5만명의 참여자를 목표로 하고 있어요. 문화, 취미, 여가 보이스피

sugarmat.tistory.com

서울형 기초보장제도 선정기준 완화 되었네요

 

서울형 기초보장제도 선정기준 완화 되었네요

서울형 기초보장제도 선정기준 완화 되었네요 서울시는 물가도 엄청 오르고 금리도 높아지고 코로나 등으로 경제 상황이 어려워지자 다양한 빈곤 사례에 대응하기 위해서 서울형 기초보장제도

sugarm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