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어린이날 선물 추천 나이별 장난감

슈가메트누누 2023. 5. 4. 16:59

어린이날 선물 추천 나이별 장난감

5월 가정의 달이에요. 어린이날이 있어서 항상 행복한 5월달 같아요. 집에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기억에 남는 어린이날 선물을 자녀에게 해주고 싶으시죠. 

온라인 마켓에서 검색해보면 다양한 어린이날 선물 추천 나이별 장난감을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아이가 좋아할만한 어린이날 선물을 해주는 것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장난감류는 유행을 타는 편 이에요. 그래서 집에 아이가 가지고 놀다가 금새 질려서 그냥 방치되어 있는 장난감이 많이 있네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아이들이 연령별로 가지고 놀고 싶어하는 장난감이 다른데요. 매년 아이들이 가지고 싶어하거나 사줄만한 장난감이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하죠.

이번 포스팅에서 어린이날 선물 추천 나이별 장난감 사주기 좋은 선물들을 알아보았어요.

 

 9살~11살 어린이날 선물 추천

9살어린이날선물
9살 어린이날 선물 추천

9살 이상의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여아의 경우에는 슬라임이나 노트꾸미기 같은 문구류를 선물해줘도 좋을 것 같네요. 퍼즐이나 작은 전자제품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어요. 


남자 아이의 경우 체스나 장기, 바둑 같은 보드게임도 좋고 배틀레이즈 팽이류도 꽤 많이 가지고 노는 것 같아요. 

어린이날 선물로 가장 추천드리는 것은 아무래도 아이가 스마트폰게임을 많이 하므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도 있네요. 

아니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월 7900원 결제하여 게임을 하게 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몽 어스, 마인크래프트, 휴먼 폴 플랫 등의 게임을 아이가 좋아하네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아이가 로블록스 게임을 많이 하는 편이어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가 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5세~8세 어린이날 선물 추천

6살어린이날선물
6살 어린이날 선물 추천

5살 이상, 6살, 7살, 8살 아이에게 선물 해주기 좋은 어린이날 선물을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캡쳐해보았어요. 아이의 나이대로 검색해보았네요.

카드놀이나 레고 조립 장난감 등 스스로 조립을 해볼 수 있는 장난감류가 많이 있어요. 이외에도 자전거나 아동용 코딩 컴퓨터 등 다양한 장난감류가 있네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으로 어린이 자전거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아래에서 자전거 종류 한번 찾아보세요.

어린이 자전거 종류 알아보기

 

 3살~5살용 어린이날 선물 추천

4살 어린이날 선물 추천
4살 어린이날 선물 추천

3살이나 4살, 5살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추천선물을 찾으시는 분들은 쿠x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나이대별로 가장 많이 팔리는 장난감을 검색해보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로 플레이를 하면서 역할 놀이를 하는 장난감류가 많이 판매가 되네요.

주로 이 연령대에는 뽀로로, 핑크퐁, 카봇 등의 장난감류나 야외에서 날씨가 좋을때 하기 좋은 비눗방울놀이, 싹둑요리 과일자르기 등 다양한 장난감 세트를 선물해주면 아이가 아주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24개월 이하 어린이날 선물 추천

어린이들에게 어떠한 선물을 사줘야 할지 결정하기 어려우시다면 쿠x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연령별로 많이 구입하는 장난감을 찾아볼 수 있어요. 
24개월 이하 영유아 아이에게 추천할만한 선물들은 주로 감각을 이용한 장난감이 많이 있더라구요.   

역할 놀이를 하거나 손근육을 키워주는 장난감이나 어린아이 인형들이 많네요.  클레이 장난감도 괜찮겠죠. 이외에도 플레이도우나 사운드북 동화책, 스트레스 해소 장난감 같은 꾹꾹이, 뽁뽁이 등이 많이 팔리거나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장난감 이외에도 영유아 어린이날 선물로는 육아용품이나 아이옷을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24개월 어린이날 선물 추천
24개월 어린이날 선물 추천

 

 

 추천글

서울 어린이날 행사 축제 4군데 알아봤어요

 

서울 어린이날 행사 축제 4군데 알아봤어요

서울 어린이날 행사 축제 4군데 알아봤어요 5월 가정의 달이에요. 초등학교에서도 운동회를 준비하는 것 같아요. 초등학교 3학년 아들이 있어서 어린이날에 어디라도 가면 좋은데 아들 녀석은

sugarmat.tistory.com

봄에 가볼만한곳 봄 축제 뮤직페스티벌 추천드려요

 

봄에 가볼만한곳 봄 축제 뮤직페스티벌 추천드려요

봄에 가볼만한곳 봄 축제 뮤직페스티벌 추천드려요 야외 페스티벌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날씨인 요즘. 봄에 가볼만한곳 봄 축제 정보 찾아봤어요.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는 뮤직페스티벌들이 참

sugarmat.tistory.com

서울 수도권 근처 워터파크 추천 TOP7

 

어린이날 선물 추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 효능 부작용  (0) 2023.05.04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 10  (0) 2023.05.04
휴대폰 통신비 절약방법 알아봅니다  (0) 2023.05.03
공과금 절약하는 방법  (0) 2023.05.03
생활비 줄이는 방법(+생필품비)  (0) 2023.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