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에 가볼만한곳 봄 축제 뮤직페스티벌 추천드려요

야외 페스티벌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날씨인 요즘. 봄에 가볼만한곳 봄 축제 정보 찾아봤어요.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는 뮤직페스티벌들이 참 많아졌어요. 4월은 얼마 안남았지만 더 좋은 5월이 기다리고 있죠. 봄 축제도 즐기고 추천 숙소도 알아봅니다. 

 

봄에 가볼만한곳 봄 축제 뮤직페스티벌 

 

 부산 댄스 페스티벌

부산하면 필수여행 코스가 있어요. 바로 서면지역인데 서면에서 열리는 축제로 부산 댄스 페스티벌이 있네요. 청년 문화 대표거리 활성화를 위하여 개최되는 부산축제입니다. 무료 축제라서 4월부산여행 또는 5월부산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부산댄스페스티벌
부산댄스페스티벌

4월 1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축제로 춤을 잘 추는 스트릿 댄서들이 참여하여 비보잉, 프리스타일, 힙합, 왁킹 등 다양한 분야의 춤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부산 댄스 페스티벌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어요.

부산 댄스페스티벌 더알아보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 2090번길 26

 

 뷰티풀 민트 라이프 

서울 축제로 뷰티풀 민트 라이프가 있어요. 5월 13일 토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올림픽 공원에서 열리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는 올림픽공원의 88잔디마당과 88호수 수변무대, 2개의 스테이지가 운영이 되고 공연시간도 꽤 깁니다. 

 

선우정아, 멜로망스, 소란, 10cm 등 다양한 뮤지션이 참여합니다. 봄날 즐기기 좋은 음악들을 현장에서 만끽할 수 있는 멋진 뮤직 페스티벌로 인터파크, YES24, 위메프에서 티켓 예약이 가능합니다. 지정 좌석 없이 자유롭게 원하는 자리에서 즐기는 공연이에요. 

 

뷰티풀 민트라이프 더알아보기

 

뷰티풀민트라이프
뷰티풀민트라이프

 

 서울 재즈 페스티벌

봄에 가볼만한곳 으로 서울 재즈페스티벌이 있어요. 5월 26일 금요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3일 동안 올림픽공원의 곳곳에서 진행이 됩니다. 88잔디마당, KSPO DOME, SK 핸드볼 경기장, 88호수 수변 무대 등에서 진행이 됩니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은 유명한 페스티벌로 라인업도 화려합니다. 폴킴, 크러쉬, 태양, 이승윤, 에픽하이, 권진아, 빈지노, 정승환 등등 많은 뮤지션들이 참여합니다. 

 

1일권은 187000원이고 3일권은 42만원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음식은 일회용기가 아닌 용기에 담은 도시락만 반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서울 재즈 페스티벌 정보와 라인업 요일별로 확인해보세요. 

서울 재즈 페스티벌 더알아보기

 

서울재즈페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하면 힙합이 꼭 있어야 하죠. 한국을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야외 힙합 페스티벌로 힙합플레이야가 있어요. 4월 29일 토요일부터 4월 30일 일요일까지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립니다. 

 

제이팍, 저스디스, 이영지, 쿠기, 크러쉬 등의 핫한 가수들이 나옵니다.  

야외에서 진행이 되는 페스티벌인 만큼 돗자리와 휴대용 선풍기를 챙겨가면 3시간 동안 진행이 되는 페스티벌이어서 멋진 공연을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공연장 내에는 포토부스와 푸드트럭이 준비되어 있고 논알콜 맥주도 판매가 됩니다.

 

힙합플레이야 더알아보기

 

힙합플레이야
힙합플레이야

 

 뮤직페스티벌 근처 서울 부산 호텔 추천

1.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2. 아스티호텔 부산역

3. 썬클라우드 호텔

4. 토요코인 부산해운대2

 

서울가볼만한곳, 부산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려보는 뮤직페스티벌과 호텔 숙소. 봄에 가볼만한곳 으로 취향에 꼭 맞는 여행을 찾아서 떠나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글

서울 수도권 근처 워터파크 추천 TOP7

 

서울 수도권 근처 워터파크 추천 TOP7

서울 수도권 근처 워터파크 추천 TOP7 용인 캐리비안베이를 처음 가본 것이 2021년이었고 한번 가서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2022년에는 5,6번 갔던 것 같습니다. 아들과 와이프가 물놀이를 정말

sugarm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