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아사이베리 효능

슈가메트누누 2023. 4. 22. 01:38

아사이베리 효능

브라질 북부의 벨렘 시는 인구가 약 200만 명이에요. 벨렘 시민들이 암, 동맥경화증, 알츠하이머병 같은 질병의 발병률이
눈에 띄게 낮다는 게 밝혀진다면, 참 흥미로운 일일 것 같아요. 왜냐하면 벨렘 시에는 '아사이 판매대 가 무려 3000곳 이상이나 있고, 곳곳마다 시민들이 길게 줄을 서서 아사이 야자나무 열매의 과육으로 만든 주스를 사마시기 때문이에요. 

 

걸쭉한 진보라색 주스는 하루에 20만 리터씩 팔리고, 이것은 도시의 우유 소비량을 능가합니다. 아사이베리 주스를 북아메리카로 수입해 판매하기 시작한 업체들의 말을 들어보면, 이 열매는 환상적인 항염증 효과와 항균 효과와 항돌연변이 효과를 자랑하고, 무엇보다 항산화 능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아사이베리 효능

어느 배급업체는 '자연에서 가장 완벽한 과일' 이라고 허풍을 떨기도 했어요. 또 다른 업체는 '아마존의 비아그라' 라고 과장하기도 합니다. 이제나저제나 세월을 멈춰 세울 기적의 물질을 찾아 헤매는 미국인들이 아사이베리 주스 한통에 40달러를 기꺼이 지불하는 것도 놀랄 일이 아니에요. '지구상의 식용 베리류 가운데 항산화물질을 가장 많이 함유한 열매입니다.

 

우리가 항산화물질에 관해서 단 한 가지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사실은, 판매에 도움이 많이 된다는 것 입니다. 항산화물질 함유' 라는 딱지를 요란하게 내걸면 음식이든 음료든 영양보조제든 불티나게 팔려 나갑니다. 우리가 산소를 마시는 대가로 몸속에서 만들어지는 고약한 자유 라디칼들을 항산화물질이 중화한다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에요.


이번 포스팅에서 아사이베리 효능 을 알아봅니다. 

 

 항암효과

서세원씨가 당뇨 지병이 있는데 캄보디아에서 링겔 주사를 맞다가 쇼크사하였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전 아내였던 서정희씨는 유방암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사이베리를 꾸준하게 먹어주면 각종 유형의 암을 예방하는데 좋다고 하네요. 

아사이베리 효능

 

 소화촉진

몸에 있는 독소를 해독하는 아사이베리 효능이 있어요. 소화 시스템을 좋게 해주는데요. 아침마다 아사이베리 주스를 마셔주면 장건강도 좋아집니다. 아사이베리 안에 많은 섬유소가 들어있기 때문이에요. 

 

 

 혈관 건강

아사이베리 효능 으로 혈관 건강에도 아주 좋은 효능을 보인다고 해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이 산화방지제 역할을 하고 체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서 동맥경화와 같은 혈관 질환에 좋아요. 

 

 

 피부노화 방지

아사이베리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우리의 몸을 해롭게 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줍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으로 피부노화 방지 효능이 있어요.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탄력있게 해줍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시력 개선

안토시아닌 성분이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좋다고 합니다. 우리의 눈에는 로돕신이라는 색소가 있는데 이 색소가 부족하면 시력이 안 좋아진다고 질 수 있는데 안토시아닌 성분이 로돕신의 활성화를 시켜주어 시력의 저하를 막는 효과가 있어요. 

 

 

 불면증 개선

아사이베리를 먹어주면 불면증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세로토닌 성분은 심신을 안정하게 해주는 데에도 도움이 많이 되어서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고 불면증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아사이베리의 못 믿을 항산화 잠재력

음식을 통해서 과일과 채소 속 항산화물질을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는 사실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특정 음식이나 음료에 항산화물길이 얼마나 들었느냐가 그렇게 중요한 사실인지는 의문스럽습니다. 

중요한 것은 항산화물질 총 섭취량 입니다. 무게로만 따지면 아사이베리가 사과보다 항산화물질 함량이 높지만, 많이 먹기에 편한 쪽은 사과 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알고 먹으면 효과 두 배인 건강에 좋은 과일 4가지

 

알고 먹으면 효과 두 배인 건강에 좋은 과일 4가지

알고 먹으면 효과 두 배인 건강에 좋은 과일 4가지 건강에 좋은 과일 4가지를 알아봅니다. 비타민C가 가장 많이 들어있는 과일은 키위 키위 1개(약 75g)에는 비타민C가 하루 권장량의 1.2배나 들어

sugarmat.tistory.com

살이 찌지 않는 방법 5가지

 

살이 찌지 않는 방법 5가지

살이 찌지 않는 방법 5가지 이번 포스팅에서 살이 찌지 않는 방법 5가지 를 알아봅니다. 천천히 먹는 습관을 갖는다 배가 부르다는 느낌을 주어서 식욕을 감소시켜주는 만복중추는 음식물이 소

sugarm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