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누티비 해외 이용 방법 해외 IP 차단 우회 방법

누누티비 해외 이용 방법
누누티비 해외 이용 방법

 

1. 해외에서 누누티비 이용이 불가한 이유

해외에서 누누티비를 이용할 수 없는 이유는 IP 차단 때문입니다. 누누티비는 대한민국 내에서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외국에서 접속 시 아이피 정보를 확인하여 차단됩니다.

이 때문에 해외 사용자들은 누누티비를 이용할 수 없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우회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VPN을 이용하거나, 해외에서 서버를 구매하여 해당 서버를 경유하여 접속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 IP 차단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을 사용할 경우 누누티비 이용이 불가능해지거나 위험 요소가 있을 수 있으므로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2. 누누티비 해외 이용을 위한 VPN 설치 방법

VPN은 Virtual Private Network의 약자로, 가상 사설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VPN을 통해 해외 IP 차단 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VPN 프로그램 설치입니다. 인터넷에서 무료 또는 유료 VPN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료 VPN을 사용하면 안정적인 연결과 높은 보안 수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

VPN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VPN 프로그램에 로그인하여 어떤 국가의 IP를 사용할 지 선택합니다. 누누티비를 이용하려면 한국 IP를 선택하면 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누누티비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드라마, 예능, 스포츠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는 것은 해외 IP 차단을 우회하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무료 TV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10 (2023년)

 

3. 누누티비 이용을 위한 VPN 서비스 추천

해외에서 누누티비를 이용하기 위해선, VPN(Virtual Private Network)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VPN이란 인터넷 사용자가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인터넷 상에서 가상의 사설망을 구축하는 기술입니다.

VPN을 통해 나의 IP 주소를 가상으로 변경하여 실제 위치를 숨길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이유로 차단된 사이트 역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외에서 누누티비를 이용하기 위해 추천하는 VPN 서비스는 ExpressVPN, NordVPN, Surfshark 등이 있습니다.

이들 VPN 서비스는 빠른 속도와 안정성, 보안성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인기가 높습니다. 각 서비스별 가격과 기능을 비교하고 선택해보세요.

하지만, 특정한 VPN 서비스를 선택하지 않고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VPN 어플리케이션 또한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이용 가능한 VPN 서비스는 보안 문제뿐만 아니라 속도 문제 등 다양한 제약이 따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VPN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도 접속 속도에 주의하며, 개인정보 유출 등 보안을 위한 추가적인 보호 조치도 필요합니다.

무료 TV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10 (2023년)

 

4. 해외 이용자들이 누누티비 이용을 위해 주의해야 할 점들

누누티비는 한국에서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지만, 해외에서는 IP 차단이 되어 접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VPN(Virtual Private Network)을 이용하거나, 외국의 DNS(Domain Name System) 서비스를 이용하여 접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으로 누누티비를 이용하면 서비스 속도가 저하될 수 있으며, 불법적인 방법으로 접속하는 것이므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외에서 누누티비 이용을 원하는 경우 정식으로 지원되는 서비스인 유학생 및 외국인을 위한 SK B TV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5. 누누티비 우회 주소

정부는 앞서 누누티비가 국내에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작년 12월부터 주 1~2회 누누티비의 인터넷 주소접속을 차단해 왔습니다.

그때마다 누누티비 측은 인터넷 주소를 우회하는 방식으로 불법운영을 계속했습니다. 결국 지난달 9일 국내 '영상저작권보호협의체'가 누누티비를 고발해 경찰 사이버범죄수사대가 수사에 착수하면서 정부가 누누티비의 접속 경로를 매일 모니터링해 차단하겠다고 했습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이제 더 이상의 누누티비 우회주소는 없다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누누티비처럼 불법 사이트가 아예 사라질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결국 돈 때문에 운영하는 사이트, 불법의 대명사인 불법 도박사이트도 꾸준히 있다는 건 제2의 누누티비도언젠가는 다시 나타나라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런 불법 사이트를 없애는 건 매우 어려울 것 같네요.

 

무료 TV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10 (2023년)

 

같이 보시면 좋은글

 

어쩌다 마주친 그대 촬영지

 

어쩌다 마주친 그대 촬영지

어쩌다 마주친 그대 촬영지 KBS2 의 촬영지가 화제네요. 는 1980년대 농촌 마을의 정감있고 아름다운 모습을 잘 담아냈죠. 시대적 배경이 40여년 전 옛날인 만큼, 고증을 위해 디스코클럽이 있는 시

sugarmat.tistory.com

나쁜 엄마 결말 줄거리

 

나쁜 엄마 결말 줄거리

나쁜 엄마 결말 줄거리 오늘은 제가 요즘 제일 잘 보고 있는 나쁜 엄마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뭐 흥미로운 드라마가 없나하고 살펴보다가 나쁜 엄마라는 제목에 이끌려서 드라마를 한편

sugarm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