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슈가메트누누 2023. 7. 21. 19:33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이번 포스팅에서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2024년형 모델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쌍용자동차는 KG 모빌리티로 변환되면서 더욱 큰 발전을 위해 도약하고 있고요.

 

그럼,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2024년형 모델은 어느 차량인지 한번 확인해 볼게요.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티볼리는 국내 소형 SUV 모델로 쌍용자동차를 복용하여 살리던 모델이었죠. 소형 SUV시장이 생소했던 초창기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출시 차후 시간이 지나면서 국내 미니 같다는 입소문으로 판매량을 올리더니, 점차적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이제까지 이어오는 모델이에요.

티볼리는 2015년 쌍용자동차에서 출시된 소형 SUV모델입니다. 국내 소형 SUV의 대중화를 이끌었던 모델로 출시되고 인기를 내세우며 쌍용차를 흡수하여 살렸던 차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티볼리 견적뽑아보기

2015년출시차후 2019년도에 한차례 페이스 리트프를 거쳤지만 세대변환이 되지는 않아 오래된 디자인을 소지하고 있어요. 이로인해 경쟁차종에게 점차적으로 인기가 밀려나고 있는 차량인 것 같습니다.

다만 가성비가 좋은 차량으로 알려져있으며 중고차 시내에서는 꽤 매력적인 매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요.

티볼리는 국내 소형 SUV 모델로 쌍용자동차를 섭식하여 살리던 모델이었죠. 소형 SUV시장이 생소했던 초창기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으므로요.그그러나 출시 이다음 시간이 지나면서 국내 미니 같다는 입소문으로 판매량을 올리더니, 점차적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이제까지 이어오는 모델이에요.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티볼리는 2015년 쌍용자동차에서 출시된 소형 SUV모델이라고 합니다. 국내 소형 SUV의 대중화를 이끌었던 모델로 출시되고 인기를 내세우며 쌍용차를 섭취하여 살렸던 차량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2015년출시 차후 2019년도에 한차례 페이스 리트프를 거쳤지만 세대변화이 되지는 않아 오래된 디자인을 소지하고 있고요. 이로인해 경쟁차종에게 점차적으로 인기가 밀려나고 있는 차량이긴 하고요.

다만 가성비가 좋은 차량으로 알려져있으며 중고차 시내에서는 꽤 고혹적인 매물로 자리매김하고 있고요.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1.6 가솔린 엔진은 4 기통 싱글터보 가솔린 엔진과 자동 6단 변속기의 조합으로 가장출력 126마력 / 최대토크 15.8kg.m의 성능을 차지하고 있어요. 복합연료는 11.4~11.6km/l의 땔거리 효율성을 선뵈고 있습니다.

 

1.6 가솔린 모델의 경우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보다는 합리적인 주행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알맞은 차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티볼리 페이스리프트의 인테리어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변화되어 디자인된 느낌이예요. 초창기 티볼리의 실내 인테리어보다 다소 더 개선되어 무척플하며 또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차량이라고 합니다.

 

티볼리 견적뽑아보기

 

측면부 티볼리는 각진 인상과 볼륨감이 느껴지는 소형 SUV 모델로 C필러 부분에 색상를 넣어 역동적인 느낌과 또한 심플한 느낌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휠하우스 주변운 곳에도 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하여 SUV의 장점을 보강하는 등 무난하기도 하고 멋진 디자인을 보내줍니다.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후면부 디자인은 마치 미니 컨트리맨 정도의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상대적 높은 후면 차체 디자인과 테일램프의 귀여운 디자인이 그런 느낌을 주기에 충분해 보이는 것똑동등합니다 중앙에는 날개를 달고 있는 티볼리의 엠블럼을 과감하게 삭제했으며, 티볼리 로고를 더욱 강조도는 디자인을 선택했답니다.

 

또한, 상단으로 수평적인 굴곡 라인을 넣어 더욱 차량이 트렌디 디자인을 가져가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디지털화된 요즘 차량과 유사한 느낌으로 제작이 된 실내 인테리어는 실용성과 공간성 그리고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들어 냈습니다.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통풍시트 옵션은 1.6 가솔린과 1.5 가솔린 터보 모델 모두 기본 트림 다음부터 적용되기때문에 감안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티볼리 디자인 보러가기

티볼리의 파워트레인은 어찌 엔진이 들어갔을까요? 티볼리에는 1.6 가솔린 엔진과 1.5 가솔린 터보 엔진을 적용하고 있고요. 기존의 디젤이 삭제된 부분은 다소 아쉬울 수 있지만, 시나브로 디젤 엔진이 사라지는 요즘 추세에는 1.5 가솔린 터보도 괜찮은 대체안이 되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그럼, 파워트레인 성능을 살펴볼까요.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라스터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크게 질리는 일이 없을 정도의 디자인을 지참하고 있었고, 디스플레이의 경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음성인식 및 내비게이션 센터와 무선 연결, 음악, 에어백 전개 알림, 원격 시동, 차량 진단등 각종 편의사양을 보내줍니다.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2024년형 모델의 전면부 디자인은 비대칭 인테이크홀 디자인으로 색다른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요. 과감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범퍼로 인하여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한데다가 단단한 쌍용의 이미지를 가져가는 KG모빌리티 브랜드의 차량이에요.

 

쌍용의 엠블럼을 과감하게 삭제를 하여서 더 심플하면서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전면부 디자인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복합연비는 11.8~12km/l의 연비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력과 토크가 1.6리터 가솔린 엔진보다 더욱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었으므로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만끽하는 분들에게 좋은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나타납니다.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에어백 7개를 유입하여 극한의 상황에서도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보호해 주는 차량이죠. 뿐만와 함께 또 안전하차경고, 안전거리 경고, 앞차 출발 경고, 후측방 접근 경고, 후측방 접근 충돌 보조, 제동 장치 보조, 급제동 비상경보장치, 차량 전복 방지장치, 경사로 저속 주행 장치, 언덕 밀림 방지장치 등 소형 SUV 모델이지만, 안전에 신경 쓰는 차량이라 하는 생각이 듭니다.

 

티볼리 견적뽑아보기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2024년형 모델은 공간 활용성이 굉장히 빼어난데요. 2열을 폴딩 하게 될 경우 트렁크 용량이 최대 1440리터의 확장이 가능하므로 간단히 차박 및 캠핑 그리고 스포츠 등을 이용하는 사람에게도 넉넉한 공간을 전달하고 있어요.

1.5 가솔린 터보 모델의 경우 먼저 소개한 1.6 가솔린 엔진보다 더욱 강경한 성능을 소지하고 있고요.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1.5 가솔린 터보 모델이 경우 4 기통 싱글터보 가솔린 엔진과 자동 6단 변속기의 조합으로 가장출력 163마력 / 최대토크 26.5kg.m의 성능을 선물합니다

여기까지 쌍용자동차에서 KG 모빌리티로 신기롭게 개시하는 브랜드의 차량인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2024년형 모델에 대해 간결하게 살펴봤습니다.

2024년형 티볼리의 판매금액은 1883만 원~2785만 원으로 책정이 되어요. 요즘 나오는 소형 SUV 모델 풀옵션이 4천만 원에 다다르는 시기에 1883만 원 시작은 무척 저렴하게 느껴지는 가격 책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추천글>

기아 ev9 가격표 제원

 

기아 ev9 가격표 제원

기아 ev9 가격표 제원 오늘은 기아에서 만들어낸 EV9에 대한 최신 정보를 차지하고 왔습니다. 기아에서 국내 최초 3열 대형 전기 SUV 차량인 EV9을 선보였는데요. EV9은 이달 초 사전계약을 하였는데,

sugarmat.tistory.com

넥쏘 보조금 수소차 단점 장점

 

넥쏘 보조금 수소차 단점 장점

넥쏘 보조금 수소차 단점 장점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수소차 넥쏘(넥쏘)에 대한 포스팅에요. 기술의 발전으로 많은 자동차들이 출시가 되었는있습니다. 요즘에는 전기자동차가 인기가 좋은 것

sugarmat.tistory.com

기아 셀토스 가격표 2024

 

기아 셀토스 가격표 2024

기아 셀토스 가격표 2024 오늘은 소형 SUV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자동차인 기아 셀토스 모델에 대하기에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셀토스는 2019년 출시 이다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소형 크로

sugarmat.tistory.com

티볼리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쏘렌토 페이스 리프트 예상도 디자인 정보  (0) 2023.07.21
현대 픽업 싼타크루즈 가격  (0) 2023.07.21
기아 ev9 가격표 제원  (0) 2023.07.20
k5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 가격  (0) 2023.07.20
볼보 ex30 가격 제원  (0) 2023.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