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슈가메트누누 2023. 7. 19. 13:40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이번 포스팅은 2023년형 연식변환을 한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에 대한 단조로운 리뷰예요. 쉐보레의 트레일 블레이저는 소형 SUV 모델이예요.

 

소형 SUV 답지 않은 소형 SUV랄까? 트레일 블레이저는 다른 소형차와는 달라요. 보통 소형 SUV 모델이면 작은 차량 크기라는 생각과 귀여운 차량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2023년형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깔끔한 디자인과 멋스러운 모습이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 격양시키기 충분해 보이는데요.

 

전면부 디자인 수평 느낌의 후드라인에 날렵한 데일라이트 디자인 그리고 라디에이터 그릴이 큼직하게 들어가 날렵한데다가 차량을 더욱 크게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네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라디에이터 그릴 양쪽으로 헤드램프가 들어가면서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지참하고 가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충분해 보이네요.

실내 인테리어의 거시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이고요. 대신 디테일 면에서 소소한 차이점이 있다고 합니다. 제일 미리감치 눈에 들어오는 건 인테리어의 색상입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액티브는 아몬드 버터 투톤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크래시 패드와 시트 테두리에 브라운 컬러가 들어가요. 참고로 LT와 프리미어는 블랙 원톤 인테리어를 보급하며, RS는 블랙 칼라에 빨간 포인트를 입꼽힙니다.

트레일블레이저하면 디자인을 빼놓을수 없지요. 디자인은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디자인이라고 생각되어질만큼 상당히 매혹적이예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뽑아보러가기

 

전면에는 크롬 그릴바가 적용되어 듀얼포트 그릴컨셉을 검증할수있고 분리형 헤드램프 디자인 및 그라데이션 효과의 주간주행등이 적용되었어요.

센터패시아 가운데 자리 잡은 8인치 모니터는 프리미어부터 제공. 시승차는 프리미엄 패키지(125만 원)까지 더했기에 내비게이션 시스템까지 탑재됐죠.

 

보통과 다르게무선 연결을 지지하는 애플 카플레이까지 적용됐죠. 이로써 휴대폰 내비게이션을 반영하기 위함으로 번거롭게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차체 크기는 전장 전폭 전고 각각 4,410~4,425mm, 1,810mm, 1,660mm 이라고 합니다.

2023년형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의 측면부 디자인은 카리스마 넘치는 SUV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A필러 루프 B필러 C필러로 걸치는 투톤 색상는 차량을 더욱 낮아 보이게 하여 스포티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프런트 범퍼 하단, 프런트 휠하우스, 실사이드, 리어 휠하우스, 리어 범퍼로 걸치는 플라스틱 소재는 차량이 SUV 모델이라고 부르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게끔 하도록 만들어주는 트렌드 디자인으로 보이며, 전면 휀더에서 후면 동어로 계속되는 굵은 캐릭터라인은 차량을 더욱 힘 있게 달리는 느낌을 줘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트레일 블레이저는 작아 보이지 않고, 실내 공간도 두둑하고 강인해 보이는 디자인으로 좋은 소형 SUV라는 평가를 받고 있고요. 그만큼 디자인을 잘 뽑았다는 거론도 되겠죠.

잘 빠진 디자인과 눈길 끄는 편의장비, SUV로서의 실용성까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모난 데 없는 소형 SUV다. 나도 소형 SUV 사볼까 하는 분이라면 틀림없이 한 번 들여다볼 만한 차가 바로 트레일블레이저라고 하더라고요.

2023년형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후면부 디자인은 스포티한 전면의 느낌을 살리면서 단단해 보이는 느낌을 주는데요. 테일램프 디자인을 양쪽 끝까지 만들면서 더욱 볼륨감 있고, 굳센 이미지를 주고 있어요.

 

테일램프는 또한, 리어 범퍼 양쪽으로 원형의 머플러가 적용되어 주기적으로 보이네요. 양쪽 범퍼 끝 부분에 디자인 가니쉬를 넣어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연비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연료는 FWD 기준으로 보면 복합 12.6㎞/ℓ, 도심 11.9㎞/ℓ, 고속도로 13.4㎞/ℓ로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소형 SUV 중에 잘 팔리는 셀토스와 비교해봐도 별 차이는 없어 보이네요.

2023년형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의 파워트레인을 살펴보면, 1.35리터 3 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CVT 미션 양쪽부류로 출시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1.3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에 사륜구동을 적용해야 9단 자동 변속기가 적용됩니다

최신 차답게 안전 장비 역시 가득 담았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긴급 제동 시스템과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을 바탕으로 갖췄어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뽑아보러가기

 

액티브부터는 반대편 차의 눈부심을 감소시키는 스마트 하이빔도 있어요. 또한동반해 프리미엄 패키지 적용 시 정차와 재출발을 원조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제어까지 달고 나옵니다.

반자율주행 장비의 성능은 양산 차 평균 수준. 차로 가운데를 스스로 맞추는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은 다소 더 다듬을 여지가 남아있습니다.

지금 모델도 굉장히 멋있고, 페이스리프트 되면 가승급승은 다짜고짜 하는 게 진리가 되어 지금 가액이 보람되다면 현행 모델 구매하는 것도 좋을듯 합같다고 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연동되는 7인치 또는 8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내비게이션, 보이스 리코그니션, 4G LTE Wi-Fi 연결 기능 등이 전달된다고 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오프로드 능력과 인테리어, 외관 디자인, 안전 기능, 연결성 및 기능성 등을 고민할 때, 중형 SUV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모델 중 한 종류이고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의 파워트레인은 1.35리터 3 기통 싱글 터보 가솔린 엔진과 CVT 변속기의 조합으로 가장출력 156마력 / 최대토크 24.1kg.m의 성능을 발휘하더라고요.

복합연료는 12.6~12.9km/l의 땔감 효율성을 가지고 있어요. 차량의 무게를 측정하는 공차중량은 1345~1365kg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륜 서스펜션은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이 적용되었고, 후륜에는 토션 빔 서스펜션이 적용됐어요.

2023년형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의 판매금액은 2489만 원~2897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있어요.

트레일블레이저는 젊은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게 애플카플레이, 보스 스피커 등의 기능이 옵션으로 보급됩니다.

2023년형 트레일 블레이저는 이제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리프트 모델도 무척 멋있게 나온다고 하는 거 같다고 합니다

이제까지 트레일블레이저 액티브 등급의 주요 특징들을 살펴봤어요. 옵션으로 125만 원짜리 프리미엄 패키지만 넣어도 괜찮아 보이며라고요.

 

특히 전석 열선과 풀오토 에어컨, 무선 애플 카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고요. 하지만 몇 가지 편의 장비들을 따로 구성한 것이 아쉽긴 하더라고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셀렉티브 패키지Ⅱ에 묶인 LED 헤드램프와 컴포트 패키지Ⅲ에 함유된 1열 통풍 시트가 대표적이라고 합니다.

 

주행성을 고치고 싶으면 스위처블 AWD 패키지 넣는 걸 고려해보는 게 좋겠어요. 연료 면에서 손해를 볼지라도 주행 만족도 면에서는 더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예요.

트레일 블레이저도 신차 품질 이슈를 피해가지 못했었는데요. 이에 한국 GM의 조처은 약간 안타까움을 남겼습니다. 교환, 환불을 단호히 거부하고 말할 것도 없이 있을 수 있다는 문제로 치부하면서 이미지에 타격을 입기는 하였어요.

 

<추천글>

아이오닉5 가격표 성능 제원

제네시스 G70 가격표 제원 정보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셀토스 가격표 2024  (0) 2023.07.19
아반테 하이브리드 가격표  (0) 2023.07.19
아이오닉5 가격표 성능 제원  (0) 2023.07.19
싼타페 풀체인지 출시일 예상도  (0) 2023.07.19
기아 모닝 페이스 리프트  (0)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