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슈가메트누누 2023. 7. 18. 19:41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는 2018년 처음 1세대 모델이 출시된 이다음 많은 판매량을 보였고, 2022년 1세대 부분변경 모델이 출시되면서 더 많은 인기를 만끽하고 있어요.

 

그리고 현대의 기함으로 불리는 대형 SUV 팰리세이드 모델의 연식전환 소식에 많은 사람의 집중을 모으고 있고요.

 

팰리세이드 가격표
팰리세이드 가격표

출시된지 3년이 넘어서 페이스리프트가 출시됩니다. 기존보다 더욱 큰 라디에이터 그릴과 존재감으로 더 좋아보입니다.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 팰리세이드 가격보러가기

 

현대 팰리세이드의 빼어난 특징은 (2wd, 디젤, 프레스티지, 8인승, 6000km 주행 기준) 디젤이라고 해서 그런가 기존의 오래된 2.0 가솔린 중형세단보다 연료가 좋다고 합니다. 주유소를 수시로 가지 않을 수 있다하니 만족해요.

요소수는 이때껏 딱 1번 넣었어요. 인터넷으로 15,000원 정도면 10리터 삽니다. 초반 가속 시 차체가 무거운 것 치고는 좋아요. 언덕에서는 소리가 다소 나지만 2륜도 잘 올라갑니다.

주차는 좀 까다롭지지만 다양한 카메라의 도움을 받으면 긁을 일은 없습니다. 연료는 10~18km/L 사이를 왔다 갔다 하더라고요.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아주 단거리만 혹은요. 개인취향이지만 캘리는 흰색, 프레이하는 그레이색이 잘 어울립니다.

8인승인데 두 번째 가운데가 막혀있다고 하는데 가운데 의자에 앉아보니 예상보다 딱딱해서 편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4인 가족이면 8인승이 나을 것 동일합니다 의자 가운데 짐도 둡니다.

8인승 선택을 후회하지 않아요. 디젤은 바깥 부분에서는 누가 들어도 디젤이구나 생각될 정도의 소음이 있어요. 차 내부에서는 조용하며 가속 시에만 엔진 소음이 다소 들어와요. 달리고 있으면 아주 조용합니다.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내장된 품목은 4.2 인치 칼라 LCD 클러스터로 LCD 창을 통한 차량 상태 및 각종 주행정보를 증명할 수 있고요. 그래픽을 통한 직감적인 인식이 가능하여서 가독성이 좋다고 하며 운전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12.3인치 내비게이션은 모니터에 6개의 테마를 가진 소리기능 말고같이 내비게이션 무섬 업데이트, 음성 인식 차량 컨트롤 등 첨단 인포테인먼트 사양이 적용되어 있어요.

사실 요즘 이런 기능이 없는 차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리만큼 우리에겐 낯익은 기능들이고요.

더 뉴 팰리세이드의 파워트레인/성능에 관하므로 둘러보겠습니다 우선 가솔린 3.8 V6엔진은 고효율의 3.8 가솔린 엔진으로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정속성의 기능을 갖춘 엔진이라고 합니다.제일 출력은 295마력이고, 최대 토크는 36.2 kgf.m이예요.

 

팰리세이트 견적 뽑아보기

 

또한 전자식 변속 버튼으로 조작 편의성을 높여주고 하이테크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요.

게다가 8단 자동변속기를 통해 엔진의 제일 연료 구현과 또한 최적의 변속성능을 갖춘 기능을 선사하는데, 변속기가 다단화될수록 전달 효율이 증폭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기타 편의사항으로는 버튼시동 스마트키,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 패들 쉬프트, 확산형 루프 에어벤트, 오토라이트 절제 등이 있고요. 또한 운전석 전동시트를 통해 운전자가 최고 편한 자세로 운전을 하게수 있게 하도록 애써줍니다.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뿐만밖에도 기존 8인승 시트 중 2연 가운데 좌석을 삭제해 탑승객의 편의와 3열 탑승객의 승하차 편의성을 증가시키고있다고 합니다. 기본은 7인승 시트이나 운전자가 원하면 8인승 시트도 가능하긴 해요.

2024 현대 팰리세이드의 단가은 3876만 원~5069만 원으로 책정이 되어요.
가솔린 3.8 V6 엔진 Exclusive 팰리세이드 가격 40,170,000원
가솔린 3.8 V6 엔진 Prestige 팰리세이드 단가 44,310,000원
가솔린 3.8 V6 엔진 Calligraphy 팰리세이드 가액 50,690,000원
가솔린 3.8 V6 엔진 VIP 팰리세이드 비용 56,380,000 원
디젤 2.2 엔진 모델의 경우 위 가격에서 약 150만 원 정도 높아요.

이를 이용해서 쿨 그레이 색상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쿨 그레이 컬러를 소개하게 되면서 기존 팰리세이드에 무게감을 더하게 되는데있어요. 또한, 현대 팰리세이드 내부에는 1열 전동 시트, 천연 가죽시트, 12.3인치 클라스터를 소개하여 더욱 손쉬운 드라이빙을 선사하고 있죠.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실내 공간도 싼타페와 비교해 보았지만 좀 더 넓어서 개방감이 한층 더 좋았어요. 보통과 다르게3열의 공간이 기존 모델과 다른것처럼 무릎 공간이 다소 좀 여유가 있습니다 머리 닿는 부분도 같하나으로 여유가 있어서 3열에 앉았다 하더라도 크게 답답한힘든 감은 없어요. 물론 체격이 크신 인류에게는 좀 무리가 있겠죠.

팰리세이드 차량 크기 제원은 전장 4995mm, 전폭 1975mm, 전고 1750mm, 휠베이스 2900mm의 크기를 차지하고어있는 너끈한 공간을 자랑하는 차량으로 3열 폴딩시 1297리터, 2열까지 폴딩 하게 될 경우 2447리터 적재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5미터살짝 못미치는 전장을 지참하고 있어서 대형이라고 하기가 조금 생각을 더 해볼만 한데요. 미국에서는 미드사이즈로 분류가 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대형이라고 하기 때문에 무방할만큼 도로사장에 잘 맞는 사이즈라고 의미하고. 엔진은 3.6 v6엔진과 2.2디젤엔진 2가지이고요.

 

기본은 3.6엔진이고 150만원추가시 2.2디젤엔진으로 바꿀수 있고요. 사적으로는 굳이 더내고 디젤로 바꿀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다음 안전사양을 둘러보겠습니다 10 에어백 시스템으로 앞 좌석과 운전좌석 무릎, 앞과 뒷좌석의 옆, 전복대응 커튼 등 사고 발생 시 차량 내 사람들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것으로다.

 

또한 다중충돌방지 자동제동 시스템으로 차량의 정면이나 측면 충돌사고 시 차량에 적절한 긴급제동을 통해 다중 충돌이나 2차 사고를 미연에 미리 막아 줘요.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는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더욱 다듬어진 느낌으로 우리 곁에 찾아왔는데요. 웅장한 느낌과 아울러 더욱 커진 라디에이터 그릴이 시선을 매료시키며, 아빠들의 로망의 자동차로 많은 아빠의 사랑을 받았죠.

 

이번에 연식변환된 현대 팰리세이드는 스페셜 트림 르블랑을 신설하게 되어요.

 

팰리세이트 견적 뽑아보기

 

현대 2024 팰리세이드 익스클루시브 트림에서는 2열 세이프티 파워 윈도, 오티디포그, 레인센서 등을 기본화하여 더욱 사양을 올려놨으며, 선호도가 높은 프레스티지 트림에서는 1열에 릴렉션 컴포트 시트를 적용함과 아울러 스마트 조절 기능 등을 본질적으로 제공하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합니다.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2024년형 연식 변화에 앞서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살펴보도록. 전면부 케스케이드 그릴과 파라메트릭 실드 디자인이 큼직하게 자리하여 차량이 더욱 굳게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으며, 헤드램프와 그릴을 다듬어 수직적인 느낌으로 전면의 웅장함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2024년형 현대 팰리세이드는 트림별 안전 및 편의사양을 최적화하고 금액 인상을 최소화하여 상품성과 가액 경쟁력을 보강했습니다.

현대 2024 팰리세이드는 캘리그래피 블랙 에디션을 무상 옵션으로 보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캘리그래피 블랙 에디션은 다크 틴티드 도금 외장을 소개하고 있어 강인한 전면부 디자인을 보여 주고 있으며, 블랙 에디션 전용 스웨이드 퀼팅 나파가죽 시트 등을 동원하여 차별화된 느낌의 팰리세이드를 만들어 냈습니다.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현대자동차에서는 최근 팰리세이드 2024년형 연식변환 모델을 공개하게 되었는있어요. 연식변환 모델인 만큼 상품성이 개선되었을 텐데요. 어느 부분이 변했는지 한번 보시면 좋겠어요.

다음 지능형 안전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시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시스템으로 차량이나 보행자, 자전거 탑승자, 교차로 대향차에 대한 충돌방지를 보조해 줍니다.

 

전방 카메라와 레이더의 신호를 결합적으로 판단하고 위험한 경향 또는 충돌 분위기이 감지되면 운전자에게 경고 및 브레이크 작동을 애써줍니다.

또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포괄되어 있어 주행 시 도로 경향에 맞춰 위험이 안생길 속도로 주행이 가능해요. 스탑 앤 고 기능 외에 안전구간이나 곡선로에서도 잘 맞은 속도경감을 통해 스마트운전이 가능 하더라고요.

후면부 스키드 플레이트와 트레일러 히치 덮개가 확대되고, 전부 다 굵어져 더 강인한 모습을 선뵈고 있으며, 18인치와 20인치 알로이휠에 신규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욱 세련된 모습을 내놓고 있다고 합니다.

 

상위 트림과 하위트림 차별화를 주고자 스키드 플레이트에 밝은 크룸 컬러를 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금액 4017만 원에서 5,069만 원까지 가액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2년 전만 해도 이단가보다 약 300 정도 저렴한 걸로 기억해요. 기존대비 실내 편의사항을 높였다고해요.


저 같은 경우는 주행 거리가 짧은 팰리 세이드 중고차를 매매하여 새 차보다 가득히 저렴하게 매매할 수 있었어요.

근래 지속적으로 출수하고 있는 초대형 SUV 모델과 비용 인상으로 인해 팰리세이드의 강점이 약간 퇴색된 부분이 보이지만, 그래도 아직도 멋진 디자인과 각종 편의사양 그리고 넓은 실내로 매력적인 요소가 많은 모델이라 판매량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여줄 것으로 사료됩니다.

팰리세이드 실내의 경우 제일 적합한 모델인 만큼 단정히 다듬어진 것이 인상이고요. 우드 가니시, 금속, 가죽 소재등 세련된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조화롭게 인테리어 하여 더욱 만족감을 주고 있어요.

 

<추천글>

니로 플러스 ev 가격표 보조금

제네시스 gv80 페이스 리프트 가격 및 예상도

제네시스 G70 가격표 제원 정보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