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제네시스 gv80 페이스 리프트 가격 및 예상도

슈가메트누누 2023. 7. 18. 17:41

제네시스 gv80 페이스 리프트 가격 및 예상도

오늘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치를 증가하고 있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대형 SUV 모델인 제네시스 GV80에 대한 소식이에요. 제네시스 GV80이 페이스리프트를 확보하고 있고요.

페이스리프트 되는 제네시스 G80 예상도이예요. 아직 예상도 초기 단계라 큰 변경는 없어 보이지만, 서서히 디테일연결된것에서 변경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gv80 페이스 리프트
gv80 페이스 리프트

제네시스 GV80 은 제네시스의 대형 유틸리티 차종으로, BMW X5와 겨루고라고요. 럭셔리한 외관과 내부 공간, 정규적인 주행성능, 안전성이 특징이니다.

2023년 1월 13일 페이스리프트 모델(JX1 PE)의 스파이샷이 첫 급히했지요.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는 빠르면 7월 늦으면 10월 전체적인 디자인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전체적인 디자인이 빨리 출시가 되어주므로 우리의 궁금증을 수습해 줬으면 좋겠네요.

범퍼의 디자인도 적당히 스포티하게 변모하지 않겠나 예상되어요. 기존의 크롬 가니쉬를 다소 변형하여 사용될지, 아니면 플라스틱 소재를 이용하여 적당히 더 심플하게 디자인될지 궁금합니다.

언론매체를 통해 예상되는 인상의 폭은 300~500만 원 정도의 인상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만큼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6천만 원 중 후반에서 7천만 원 중 후반 정도가 되지 않을까 예상되어요. 여기에 옵션을 추가하면 더 금액은 올라갈 것 동등합니다.

제네시스 GV80의 전면부 디자인에서는 시그니처 디자인이 쿼드램프 디자인이 변화될 것으로 예측되고지있고요. 아무래도 오른쪽 사진처럼 LED를 더욱 넉넉히 넣어 보석 같은 프리미엄 이미지를 줄 것으로 추정되고 있고요. 4구 램프에서 10구 이상의 LED가 들어가면 더욱 반짝거리고 멋있게 변모할 것처럼데요. 한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멋지고 듬직한 대형 SUV 제네시스 GV80 모델의 경우 비싼 비용이지만, 판매량이 무척 높은 모습을 보여주며, 변함없이 인기가 많은 차량이에요. 그러나 이번에 페이스리프트 되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즐길 것으로 가정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80 페이스 리프트


현재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 수 없지만, 그래도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제네시스 GV80에 대한 정보가 보급되고 있어요.

관심이 많으므로서 그런지, 예상도 일찍 나왔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예상도를 보기도 하고 한번 제네시스 GV80에 대해서 살펴볼게요시다.

 

오늘의 예상도는 러시아 언론 매체인 KOLESA.RU의 예상도를 밑바탕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Full LED 콤비네이션 쿼드 리어 램프와 아래의 후미등이 수평을 이루어 정기적인 느낌을 줍니다.

 

또한, 전면 램프와 다름없이 상하 2단으로 현연히 분리된 슬림형 쿼드 리어램프를 적용해 전반적인 디자인 통일성을 높였으며, 장식적인 요소를 최대넉넉히 제외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함으로써 럭셔리 대형 SUV에 걸맞은 치밀한 고급감을 표현해 냈습니다.

 

제네시스 디자인 보러가기

파워트레인은 현행 모델과 똑같은 2.5L 가솔린 터보, 3.5L 가솔린 트윈 터보, 3.0L 디젤 3개 엔진 라인업이 운영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GV80은 제네시스의 첫 번째 SUV 라인업이자 준대형 SUV로 GV90이 출시되지 않은 제네시스 SUV 라인업 중 플래그십의 역할을 담당 중이고요.

측면부는 기존 GV80 디자인 완성도가 높은 편이었고, 부분변화인 만큼 크게 달라지는 곳은 없습니다. 전환된다면 휠 디자인 정도입니다.

제네시스 gv80 페이스 리프트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단가 예상을 해 보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판매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어요. 그렇지만지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만큼 어느 정도 비용은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네시스 GV80 모델의 판매단가은 6430만 원~7360만 원으로 책정이 예상됩니다.

후면부는 많은 전환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어지있다고 합니다. 예상도에서 보이듯 테일램프 디자인이 확 탈바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경우 실내에서 전환를 줄 것으로 생각되어요. 현행 모델의 경우에도 무척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다는 의견을 하게 되지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걸맞은 내부 변환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리고, 페이스리프트 모델답게 품위있는 느낌이 더욱 생기는 실내를 만들어 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의 인기는 주문 시 몇 년을 기다릴 만큼 인기가 많았어요. 스포츠 쿠페의 인기에 힘입어 제네시스 브랜드도 좀 더 연령층과 기호에 대한 범위를 팽창하여 오너 확보를 할 계획입니다.

제일 두드러지는 부분은 루프에서 C필러를 지나 트렁크 라인으로 다운되는 모습이예요. 트렁크 용량에 대한 로스는 있지만 디자인에 대한 좀 더 세련되고 스포티한 느낌을 살려줍니다.

하지만 BMW, 벤츠, 아우디, 볼보 등의 후면부 디자인은 좀 더 빵빵하고 남성스러운 반면 제네시스는 얇은 형태로 상대적 볼륨감이 적습니다. 아 부분에서 기존 수입차 SUV 브랜드를 좋아하는 오너분들의 이동은 한번 유의하셔야 되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 견적뽑아보기

 

GV80의 모든 트림은 14.5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본 전파하고요.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시리우스 XM라디오,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음성인식 등을 기본 전달하며, 디지털 계기판과 12개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등 운전자 편의 기능을 탑재했답니다.

측면부 디자인의 경우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라고 해서 큰 전환는 없을 것과 같이데요. 그렇지만만, 보통의 페이스리프트의 경우에도 휠 디자인이 변모하게 되어요.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도 휠 디자인에서 더 멋지게 변형할 것으로 나타납니다.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범퍼 하단 디자인은 머플러가 멋있게 자리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예상도를 통해 낱낱이보면, 듀얼 머플러가 양쪽으로 큼직하게 자리하고 있어, 더욱 역동적인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될 것으로 생각되네요.

제네시스 gv80 페이스 리프트


실내도 전면적인 디자인, 레이아웃은 지탱하면서 내장 마감소재 고급화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편의사양, 운전자 주행 보조 시스템 등이 강화될 것으로 전망되요.

테일램프의 경우 서로 뒤따르는 형식의 테일램프가 적용될 것으로 가설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 테일램프 디자인은 제네시스 G90에서 미리 만나봤던 느낌이라 더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드는 디자인이네요. 이 디자인의 경우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앞으로 쭉 밀고 나갈 디자인이라는불러내는 생각도 하게 되기도 합니다. 또한, 범퍼 하단의 디자인도 전환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데요.

제네시스 GV80 견적뽑아보기

 

엠블럼의 전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제네시스 엠블럼이 다소 더 얇아지고, 세련되게 변신할 가능성이 높아 보여요. 제네시스 브랜드의 멋진 엠블럼이 또 하나 탄생할 것인가 하는 예상도 해보게 되네요.

그리고, 현대 브랜드에서는 2025년까지 전체 전동화를 목표로 하고 있고요.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기대하는 분들도 계신데 아쉽게도 하이브리드 모델은 출시할 가능성이 낮아 보여요. 아무래도 전동화 모델로 모두 변형하는 상황이니 말이죠.

제네시스는 올 하반기 GV80 페이스리프트를 선나보이면서 또한 쿠페 버전인 GV80 스포츠쿠페 모델도 신기롭게 출시할 예정이예요.

앞으로 나올 시리즈로는 GV80쿠페, 대형 SUV GV90이 되지 않을까 짐작해봐요.

차량용 반도체 수급과 신차 출고난 완충, 고금리 등이 원인이 되어 대기 수요가 한풀 꺾였다고 하나였다고 하였다고 하였으나, 매번 18개월가량 웨이팅해야할만큼 대기물량이 많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제네시스 gv80 페이스 리프트

<추천 자동차>

제네시스 G70 가격표 제원 정보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표

토요타 크라운 크로스오버 가격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팰리세이드 가격표  (0) 2023.07.18
니로 플러스 ev 가격표 보조금  (0) 2023.07.18
제네시스 G70 가격표 제원 정보  (0) 2023.07.18
토요타 크라운 크로스오버 가격  (0) 2023.07.17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표  (0) 2023.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