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더 뉴 아반떼 가격

슈가메트누누 2023. 7. 9. 23:30

더 뉴 아반떼 가격

아반떼가 새로운 모습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바로 더 뉴 아반떼이고요. 더 뉴 아반떼는 쏘나타 그랜저와 동반해 현대 자동차를 대표하는 차량으로 장시간 우리와 동반해 해 온 차량인만큼 애정이 가득히 가는 차량이고요.

더 뉴 아반떼 가격
더 뉴 아반떼 가격


2023년 3월 13일 현대 더 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개됐어요. 더 뉴 아반떼는 기존 아반떼 CN7의 부분 변환 모델로 넓은 실내 공간과 안정성을 강조하며 산뜻하게 등장했답니다.

 

현대자동차 더 뉴 아반떼 출시

우선 최고 큰 변화라고 하면 단연 디자인의 변환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든 차량들이 전환를 거치면서 제일 눈에 띄기 쉽고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디자인입니다. 아반떼도 디자인을 보면 많은 부분 전환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더 뉴 아반테 견적뽑아보러가기


아반떼는 연비가 좋아 옛날부터 사회 초년생이 타기 좋다는 언급가 충분히 있었죠? 많이 부담스럽지 않은 단가에 연비가 좋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실제로 주행을 해보면 연비가 대략 18km/l로 꽤 좋은 연비 효율성을 보이라고 합니다. 정부 공인 표준 고속연비가 16.4km/l인데, 이보다 실제로 더 높은 연비를 보여줍니다

더 뉴 아반떼 가격


아반떼의 트림 종류는 스마트스트림 1.6리터 가솔린 / 1.6 가솔린 하이브리드 / 1.6 LPi 파워트레인으로 나눌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중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애호하는 1.6리터 가솔린을 기준으로 최고 출력 123마력에 15.7kg.m로 꽤 정기적인 가속 속력을 가지고으며 무단 변속기인 IVT로 부드러운 승차감을 느낄 수 있을뿐더러, 고속 주행에서는 훌륭한 주행 감각을 체감할 수 있고요.

더 뉴 아반떼 인스퍼레이션 트림 포함 옵션으로는 모던 트림 옵션에서 410만 원 상당의 하이패스+ECM룸밀러,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 현대 스마트센스Ⅰ, 인스테리어 디자인, 컴포터Ⅰ, 17인치 알로이 휠&타이어Ⅱ까지 근거로 결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좌석 또한 더욱 넓어진 느낌이고요. 우선 운전석에 앉으면 조작부나 착좌감 등이 운전자 중심으로 설계되어 있다하는 것을 느끼게 해줍니다. 또한 레그룸이 이전 세대에 비교했을 때 개선되어 더욱 편안하고 넓은 뒷공간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해줘요.

더 뉴 아반떼 가격


더 뉴 아반떼 모던 트림 가격은 22,980,000원(개별소득세 3.5% 적용 시 22,560,000원)이예요. 더 뉴 아반떼 스마트 트림과 296만 원 인상된 가격이고요.

더 뉴 아반떼 모던 트림 포함 옵션으로는 스마트 트림 옵션에서 170만 원 상당의 컨비언스Ⅰ, 인포테인먼트 내비게이션, 16인치 휠까지 이에 더하여 발생되어 있어요.

완성도가 높았던 기존 아반떼 CN7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었던 더 뉴 아반떼는 기존의 완성도를 넘어선 모습으로 대두했답니다.

더 뉴 아반테 견적뽑아보러가기

아반떼의 본시 테마는 현대 자동차의 파라메트릭 다이나믹(Parametric Dynamic)이였죠? 이번 신형 아반떼는 이러한 테마를 더욱 잘 강조하고 있고요. 우선 전체적인 부분을 낮게 구성하여 안정감을 확보함과 또한 차가 더 커보이는 효과를 가져다 줘요.

현대자동차의 더 뉴 아반떼는 현대차를 표상하는 준중형 세단 모델로 2020년 4월 아반떼 CN7 출시 이다음 3년 만에 공포한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예요.

더 뉴 아반떼 가격


더 뉴 아반떼 인스퍼레이션 트림 가격은 27,210,000원(개별소득세 3.5% 적용 시 26,710,000원)이예요. 더 뉴 아반떼 모던 트림과 415만 원 인상된 단가이라고 합니다.

더 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준중형이지만 중형차 같은 실내공간과 사용자를 위한 첨단 편의사항 그리고 무엇보다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안전사항이 탑재됐어요.

이번 더 뉴 아반떼는 기본 제원이 너무 좋기 때문에 모던 등급 마지막으로는 기어이 매매할 포인트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무엇보다 더 뉴 아반떼는 이전 아반떼 CN7보다 100만 원 인상된 가격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이고요

결과적으로 더 뉴 아반떼 인스퍼레이션 트림은 모던 트림보다 415만 원 더 비싸지만, 기본 옵션을 고려해 보면 더 뉴 아반떼 인스퍼레이션은 모던 트림 대비 단돈 5만 원의 차이만을 차지하고 있고요.

 

더 뉴 아반테 견적뽑아보러가기

아반떼는 실내도 변화가 이루어졌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세이지 우드톤의 색상으로 내부가 편한며 또한 세련되어 보이고요. 현대 자동차는 아반떼 실내 소재에 친환경 바이오 소재를 활용하여 친환경의 느낌을 잘 나타냈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가격은?

더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스마트 금액
24,660,000원

더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모던 금액
26,980,000원

더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금액
30,640,000원

더 뉴 아반떼 가격

더 뉴 아반떼 제원

전장 (mm) 4,710 전폭 (mm) 1,825 전고 (mm) 1,420 축간거리 (mm) 2,720

아반떼 연비는 리터당 20km/l가 넘습니다.
국산 준중형 세단 차량 중 가장 높은 연비를 달성하고 있는 아반떼 하이브리드이예요.

제일 가득히 선택되는 더 뉴 아반떼 16인치 휠의 경우 복합연비 14.6km로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페리 이전의 연비보다는 0.3km/L 정도 하향되었습니다. 또한 동일한 파워 트레인에 IVT 미션은 동일하나 약 40km 정도 공차중량이 올라간 탓에 연비는 적당히 떨어졌다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아반떼 가격표 (신형 더 뉴 아반떼) 등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결합적으로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아반떼 CN7은 외관상 전면부 디자인의 전환가 큰 편이라고 볼 수 존재하는데요, 파라메트릭 다이내믹스를 더욱 강조하고, 무난한데다가 깔끔하게 잘 다듬어진 페이스리프트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어요.

이번 아반떼 신형은 안전 및 편의사양도 대폭 심화되었습니다. 우선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제어 기능, 고속도로 주행 보조 기능 등으로 운전자의 피로도를 감생시켜주며 하위 트림에도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와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기능, 전방 주차거리 경고 시스템 등으로 편리한 운전이 가능해요. 또한 에어백이 결합되어 총 8개의 에어백으로 안전 사양도 강화되었습니다.

더 뉴 아반떼 가격


그이외 아울러 또 디지털 키 2 터치 기능,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빌트인 캠,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스마트 트렁크 시스템 등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편리한 기능들이 다수 설계되어 있습니다.

헤드램프의 일자형 DRL 및 슬림한 스타일의 변화로 인한 휀더 금형,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한 엠블럼, 가니시, 범퍼 등에서 전환점을 찾을 수 있기도하고 측면 17인치 휠 디자인이나 C필러 가니시, 후면부 범퍼를 배제하면 큰 차이는 없으나 전장은 60mm 많기 때문에한 4,710mm가 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반떼 하이브리드 금액은 2천만 원 중반부터 착수하여 3천만 원까지 발생되어 있고요. 하이브리드 모델이 내연기관에 비하여 다소 높은 가격으로 책정됐어요.

 

<추천글>

2023년형 캐스퍼 가격표

 

2023년형 캐스퍼 가격표

2023년형 캐스퍼 가격표 오늘은 소형 경차 캐스퍼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차 답지 않은 경차 캐스퍼가 2023년형으로 본격 출하하였었는데요. 캐스퍼의 경우 경형 SUV 모델로 경차에 대한 혜택

sugarmat.tistory.com

카니발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 예상도

 

카니발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 예상도

카니발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 예상도 대한민국 아빠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하는 차 1위 후보에 언제든지 자리하고 있는 자동차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카니발이라고 합니다. 대가족이 안일하게

sugarmat.tistory.com

더 뉴 아반떼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