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2023년형 캐스퍼 가격표

슈가메트누누 2023. 7. 3. 16:29

2023년형 캐스퍼 가격표

오늘은 소형 경차 캐스퍼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차 답지 않은 경차 캐스퍼가 2023년형으로 본격 출하하였었는데요. 캐스퍼의 경우 경형 SUV 모델로 경차에 대한 혜택을 받는 차량이에요.

 

근래에 출시된 신차 캐스퍼(CASPER)! 경차답지 않은 넓은 실내공간과 합리적인 단가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요. 오늘은 캐스퍼와 관련한 얘기를 나눠봅시다. 앞서 외관 디자인부터 살펴볼게요

캐스퍼는 현대의 경차로 경차 SUV라는 측면에서 처음보는 컨셉으로 출시된 차량이며, 출시 후 귀여운 외모와 상대적으로 만족한 실내공간으로 인해 인기가 많은 차량이 되었습니다. 나온 지 오래되지는 않았는데 벌써 신차 구매도 많고 중고차도 매물로 충분히 나오네요..

캐스퍼 가격표
캐스퍼 가격표


유일한 경형 SUV 모델인 현대 캐스퍼의 2023년형 모델을 찾아볼게요. 기존에 경차의 틀에서 벗어나 본격 경형SUV 의 시대를 연 모델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타보면 일반 SUV의 눈높이까지는 아니긴해도 세단보다는 확실히 높은 시트포지션을 지참하고 있었고, 나름 SUV의 맛을 체감할수 있는 차량입니다. 그렇다고 정통 SUV의 느낌은 결코 아니라는점은 알고 도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캐스퍼 가격표


귀여운 외모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귀여움과 경제성 그리고 높은 상품성까지 준비하고 있어 많은 인기를 즐기고 있어요. 캐스퍼는 경차의 부활을 알렸고, 출시 1년 만에 약 4만 5천대가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선보이고 있고요.

캐스퍼 견적 뽑아보기

캐스퍼 디자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된 벨트라인은 야무진 소형 SUV의 멋을 보여주며, 전면과 어김없이한 느낌을 주는 후면부 디자인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네요. 많은 사람들이 캐스퍼를 보기도 하고 저게 경차 맞아라고 하리만큼 차량의 실제 작지 않다고 예상되는데요.

캐스퍼의 디자인을 능히 관찰해보도록. 귀여운 외모를 지참하고고 있는 캐스퍼의 디자인이지만, 다부진 느낌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분리형 헤드램프는 원형 램프와 하나가 된 라디에이터 그릴의 조화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고요. 또한, 사다리골의 스키드 플레이트 디자인이 SUV의 느낌을 물씬 느끼게 해 주며, 중간 부분의 볼록한 파워돔 스타일의 보닛은 튼튼한 경차라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현대 캐스퍼 디자인보러가기

캐스퍼 실내

캐스퍼의 실내는 경차 모델이지만 높은 전고로 인해 대비적 넓은 느낌을 주는데요. 아늑하며 또한 공간감 있는 실내 인테리어는 경형 SUV만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캐스퍼 가격표

캐스퍼 파워트레인

고성능 버전인 1.0 가솔린 터보 모델의 경우 1.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제일출력 100마력 / 최대토크 17.5kg.m의 성능을 보여주며, 복합연료는 12.8km/l의 연비 효율성을 선뵈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캐스퍼의 경우 모던 트림부터 눈길, 모래길, 진흙길 등을 주행 안건과 노면 처지에 따라 구동력 및 엔진 토크 그리고 제동 등을 결합 컨트롤하는 2WD 험로 주행 모드를 기초로 도입하여 더욱 흥미진진한 드라이빙을 도움을 주고 있고요.

이번에 2023년형으로 캐스퍼가 연식변환을 하면서 더욱 높은 경쟁력을 갖췄는데요. 2023년형 캐스퍼는 신규 트림 운영과 같이 신기로운 색상를 추가하여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 것이 개성이라고 할 수 있고요.

캐스퍼의 파워트레인은 경차 모델답게 1.0리터 가솔린 엔진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1.0리터 가솔린 엔진은 제일출력 76마력 / 최대토크 9.7kg.m의 성능을 선뵈고 있으며, 복합연료는 14.3km/l의 연비 효율성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현대 캐스퍼 디자인보러가기

캐스퍼 가격표

캐스퍼 신규트림 사양

현대 캐스퍼의 2023년형 모델에 신기롭게 추가된 트림의 경우 바로 실용성을 강조한 디 에센셜 라이트라는 트림을 추가했지요. 그렇게 하면서 총 4가지 트림을 운영하고 있어요. 신기롭게 추가된 디 에센셜 라이트 트림에는 어찌 편의사양을 보급하고 있을까요?

신규 트림인 캐스퍼 디 에센셜 라이트 트림에는 운전자를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통풍시트, 1열을 뜨겁게 만들어주는 1열 열선 시트, 운전하는데 최고 넉넉히 만지는 부분에 고급감을 주는 가죽 스티어링 휠에 열선까지 넣은 가죽 스티어링 휠, 편리함을 더욱 심화한 버튼 시동 및 스마트키, 고급감을 증가시키켜주는 인조가죽 시트 등 운전자와 탑승자를 배려하는 편의사양을 근거로 전파하고 있습니다.

캐스퍼 가격표


현대 캐스퍼 제원

길이는 경형에 맞게 3.6미터가 안되는 사이즈이고 전폭은 1.6미터가 안된다 하였습니다. 반면 전고는대부분1.6미터에 근접하는데 소형 해치백또는 크로스오버라고 하는 니로보다 5센티가 낮아요. 정통 SUV의 맛만 볼수 있는 수준이므로 너무 큰 매달리는 하시면 안되겠죠. 엔진은 1.0자동 4단미션과 1.0터보 4단이고요. 마력차이가 20마력이상 나기때문에 아무리 경형이라고 하더라도 1.0 터보를 적극 권고드립니다.

캐스퍼 가격표

캐스퍼 신규 컬러

현대 캐스퍼 2023년형 모델에 새롭게 신규 컬러가 제공되고 있는데요. 신규 컬러로는 톰보이 카키라는 컬러에서 무광 컬러 버전인 비자림 카키 매트 컬러를 추가해서 총 7가지 컬러를 외장을 보유하게 되었어요.

캐스퍼 가격표

편안함과 편의 기능

현대 캐스퍼의 인테리어는 운전자에게 필요한 모든 편안함과 편의 기능을 보급할 수 있도록 설계됐어요. 차량에는 내비게이션, Bluetooth 연결,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모든 장치를 충전가능한 USB 포트가 있는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트는 가죽으로 처리되어 있다고 하며, 듀얼 존 공조 시스템, 파워 선루프, 앞 좌석 열선 시트가 바탕으로 보급되어 날씨에 무관히 항상 가뿐한 승차감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캐스퍼 견적 뽑아보기
현대 캐스퍼는 모든 유형의 운전자에게 훌륭한 선택이며, 안정적이고 편안하며 능률적인 승차감을 전파하는 각가지 기능과 이점을 보급합니다. 생산적인 엔진, 고급 안전 기능 또는 세련된 편안함을 원하든 현대 캐스퍼는 모두를 확보하고 있고요. 최첨단 기술과 더 쎈 엔진, 각가지 편의사양을 갖춘 현대캐스퍼는 장시간 동안 안정적이고 흥미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할 것이고요.

캐스퍼 가격표

연비 효율

현대 캐스퍼는 만족한 실내 공간도 괜찮아 보이고 보통 이상의 연료 등급을 가지고 있어요. 캐스퍼의 엔진은 최대 79마력을 낼 수 있으며며 갤런당 감상적인 53마일을 주행할 수 있고요. 이 자동차는 또한 에코 모드 및 자동차가 유휴 상태일 때 엔진을 끄는 스톱-스타트 기술과 같이 연비를 절약하는 데 도와주는 각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스퍼 가격표

2023 캐스퍼 판매가격

캐스퍼 2023년형 연식변경 모델의 판매가격은 기본 모델의 스마트 트림 1385만 원 / 디 에센셜 라이트 트림 1490만 원 / 디 에센셜 트림 1690만 원 / 인스퍼레이션 트림 1870만 원으로 책정되었으며, 밴 모델의 경우 스마트 트림 1375만 원 / 스마트 초이스 트림 148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캐스퍼 견적 뽑아보기

캐스퍼 중고차 금액은 2023년식 1,340 ~ 1,849만원, 2022년식 1,296 ~ 1,761만 원, 2021년식 1,213 ~ 1,637만 원이예요.

 

현대 캐스퍼는 오래전 기아 ‘모닝’과 한국GM ‘스파크’로 잘 나갔던 국내 경차 시장을 다시 부활시킬 수 있다는 기대를 한 육체에 받고 있고요. 현재 국내 경차 시장 인기 모델인 기아 ‘레이’와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고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캐스퍼의 장점으로는 뛰어나고 강인한 형상의 내·외장 디자인과 생동감 넘치는 색상, 세계 첫번째로 운전석 시트가 앞으로 현연히 접히는 ‘풀 폴딩’ 시트를 적용하여 남다른 실내 공간도 구현했다는 점 등을 들 수 있다고 합니다. 각별히캐스퍼의 매입 비율이 여성이 50.6%로 남성 49.4%에 대조해서 높은 편이예요.

캐스퍼 가격표



현대 캐스퍼는 소형 SUV에서 실내 안락함과 연비를 우선시하는 사람들에게 감명적인 선택이예요. 아늑한 인테리어,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훌륭한 연비를 갖춘 캐스퍼가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된 이유는 당연합니다. 긴 도로 여행과 일상적인 심부름을 위한 완벽한 여행 동반자로서 모든 궤도에서 편안하고 생산적인 운전 경험을 통보합니다.

작은 경차 모델이지만, 경형 SUV 모델로 많은 사랑을 받는 캐스퍼가 더욱 상품성 심화되어 나와서 기쁘네요. 앞으로도 좋은 경차 만들어줘서 싱싱 오래오래 달리면 좋겠네요.
캐스퍼는 출퇴근용부터 소상공인의 발이 되는 용도까지 다양한 현장에서 이용되는 좋은 모델입니다. 요즘 자동차의 단가이 많이 오르고는 있지만 그래도 1000만원대에서 많은 옵션포함으로 구매할수 있는 유일무이한 차량이네요. 국내에서 경차의 입지가 많이 감도됐다고 아직 구입가치는 충분해 보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전기차 충전 관련주 정리해보았어요

 

전기차 충전 관련주 정리해보았어요

전기차 충전 관련주 정리해보았어요 올해부터 플러그 연결이나 카드 태깅이 필요 없는 전기차용 무선충전 서비스가 도입되고 저전력·초정밀 센싱을 할 수 있는 UWB(초광대역 무선) 기술이 스마

sugarmat.tistory.com

2023 렉서스 rz 450e 가격 및 정보

 

2023 렉서스 rz 450e 가격 및 정보

2023 렉서스 rz 450e 가격 및 정보 오늘은 일본의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의 전기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국내에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하면 제네시스 브랜드가 생각나지만, 일본의

sugarmat.tistory.com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이번 포스팅은 현대자동차의 중형 SUV 모델인 싼타페 풀체인지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기아자동차 쏘렌토와 함께 우리나라의 대형 SUV를 양분하고 있다고 말해도 무방한

sugarmat.tistory.com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보 S60 가격 성능 제원 알아봅니다.  (0) 2023.07.12
더 뉴 아반떼 가격  (0) 2023.07.09
카니발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 예상도  (0) 2023.06.29
2023 렉서스 rz 450e 가격 및 정보  (0) 2023.06.28
2024 모하비 가격표  (0) 2023.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