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슈가메트누누 2023. 6. 29. 12:18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요즘은 현금을 사용하기보다는 카드를 충분히 사용해요. 한 부류의 카드보다는 2~3개 정도의 각가지 카드를 다루는 사람들이 풍부한데요, 카드사별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달라서 헷갈릴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체크카드만 사용하는 게 가장 좋지만 큰 금액 결제 시에는 카드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카드사별로 결제일별 사용기간도 달라 머리가 복잡해지는 분들을 위해 저의 꿀팁 또한 알려드릴 테니 꼭 필독하시길 바랍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처음 카드를 발행받을 때 결제일을 지정하게 된다 하였습니다. 보통 월급날 직후이거나 가계부 쓰기 편한 일이 진행됨에 따라 결최고을 지정하게 되고 있는데요, 결최고에 따라서 사용기간이 달라지는 점은 미처 확인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풍부해요

결제일에 따라서 사용기간이 달라지는데, 그렇기 때문에 카드값이 많다고 해서 보이기도 하고요.
롯데카드 바로가기
보통 월급날 직후이거나 가계부 쓰기 좋은 1일, 말일에 결제일을 지정하게 되었는데 14일로 변경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러면 거뜬하게 지난달 1일부터 지난달 말일 활용한 카드값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되는 만큼 헷갈릴 일도 없다고 하니 계산하기가 도리어 편해요.

 

롯데카드 결제일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 시작일 이용기간 종료일


결제일 1일 지지난달 18일 지난달 17일

결제일 5일 지지난달 22일 지난달 21일
결제일 7일 지지난달 24일 지난달 23일

결제일 10일 지지난달 27일 지난달 26일
결제일 14일 지난달 1일 지난달 말일

결제일 15일 지난달 2일 이번달 1일
결제일 17일 지난달 4일 이번달 3일

결제일 20일 지난달 7일 이번달 6일
결제일 21일 지난달 8일 이번달 7일

결제일 22일 지난달 9일 이번달 8일
결제일 23일 지난달 10일 이번달 9일

결제일 24일 지난달 11일 이번달 10일
결제일 25일 지난달 12일 이번달 11일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해보기

롯데카드 결제일 변경하기

롯데카드 결제일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롯데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변경하는 방법과 전화 통화(1588-8100) 후 상담원을 통해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드사 전화는 언제나 대기가 많다고 해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롯데카드의 결제일 변경은 롯데카드 앱이나 홈페이지를 활용해서 가능해요. 변경을 위하는 것은 공인인증서나 롯데카드 홈페이지 아이디가 있어야 하고요. 로그인 후에 홈페이지의 my메뉴로 이동하고요.

그 후 나의 정보관리 메뉴로 들어가 결제일 변경 메뉴를 통해 결제일을 변경하실 수 있어요. 롯데카드 홈페이지는 구글 검색을 동원해 주시기 바래요.
롯데카드 앱의 경우에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롯데카드를 조회해 주세요.

 

롯데카드 앱을 다운 받거나 PC에서 진행 하실분들은 아래의 로카 홈페이지에서 변화해주시면 되기도 합니다.

로카홈페이지 바로가기

앱을 설치하시고 실행시키신 다음에는 앱화면의 오른편 상단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보이는 화면에서 결제일 변경 메뉴로 들어가 결제일을 변경하실 수 있어요.

 

결제일 변경 가능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50분까지이고요. 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방법과 함께 또 롯데카드 고객센터(1588-8100)로 직접 연락하시어 결제일을 변경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다만 이 경우 카드 명의자 본인만 할 수 있는 방법임을 숙지해 주십시요.

롯데카드 결제일은 달마다 1일, 5일, 7일, 10일, 14일, 15일, 17일, 20일, 21일, 22일, 23일, 24일, 25일 중에 결정할수 있어요. 각 날짜의 결제일별 카드 사용기간은 위에서 알려드렸어요.
본인의 월급날 또는 매달 가계부 관리를 하기 좋은 날짜 기준으로 설정하시면 바람직해요.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변경할 결제일을 선택하면 화면 아래쪽에 결제예정일 및 이용기간을 검증할 수 있게끔 표기 되기도 합니다. 그 후 아래쪽 변경 버튼을 누르면 결제일 변경 연관 안내 팝업이 발생하는데요.

 

한번 결제일을 변경하면 60일 이내에는 재변경이 불가하다는 내용이고요. 해당 내용 확인 후 체크박스에 관찰하고, 동의 버튼까지 눌러주면 롯데카드 결제일 변경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추천글>

부가세 계산기 알아봅니다

 

부가세 계산기 알아봅니다

부가세 계산기 알아봅니다 부가가치세는 소비재와 용역에 대한 더한 가치에 대한 세금이예요. 제품이 제조하는 단계에서 사용된 원자재, 제조 공정, 판매 등에 참여하는 모든 과정에서 규칙적

sugarmat.tistory.com

울릉도 배편시간표 및 요금

 

울릉도 배편시간표 및 요금

울릉도 배편시간표 및 요금 지난 2년간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녹록치 않았죠. 국내여행 수요가 많이 늘었어요. 특히, 울릉도 크루즈가 생기면서 울릉도가 근래 핫한 인기 여행지로 갑자기 발전했

sugarmat.tistory.com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