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슈가메트누누 2023. 6. 15. 20:34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이번 포스팅은 현대자동차의 중형 SUV 모델인 싼타페 풀체인지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기아자동차 쏘렌토와 함께 우리나라의 대형 SUV를 양분하고 있다고 말해도 무방한 현대자동차 차량이 있는데 바로 싼타페입니다. 싼타페는 출시된 후 지금까지 지속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고요.


싼타페 풀체인지 모델은 현대자동차의 시그니처 모델로 국내에서는 기아 쏘렌토와 경쟁을 펼치고 있는 모델인데요. 국민 SUV로 불리던 중형 SUV 싼타페의 경우 기아 쏘렌토 차량에 밀려 판매량이 밀려있지만, 최근 풀체인지 예상도가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싼타페에는 차선이탈경고, 전방추돌경고, 자동긴급제동, 사각지대 모니터링 등의 안전사양도 탑재됐어요.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은 싼타페에 전체 안전 등급에서 별 5개를 부여하여 오늘날 시중에 제일 위험이 안생길 차량 중 한가지로 구축됐어요.
현대자동차 중형SUV 싼타페 가격보러가기

신형 싼타페 모델은 현대 갤로퍼를 오마주한 각진 느낌으로 출시가 되기때문에, 더욱 차량이 예쁘게 나올 것 같다는 견해를 하게 되네요. 비공식적으로는 랜드로버 디자인의 차량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실물이 나와야 할 것 같지만,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기존의 호불호가 갈렸던 디자인에서 정숙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하고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있는 모델인데요. 이번달 출시를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가 되네요.

신형 싼타페 모델의 경우 기존에 알려진 것처럼, 현행 모델 디자인을 완전히 던져 버리고,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현행 모델 디자인은 개인적으로도 조금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언가 디자인이 맞지 않는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판매량에서도 경쟁모델에 비해 많이 떨어지게 되었던 것 같네요.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전고는 1,750mm 정도로 추정되며 현행 싼타페(1,710mm) 및 쏘렌토(1,700mm)보다 4~5cm 높은 수치이라고 합니다. 정면 예상도를 보면 높아진 후드와 사각 스타일의 헤드램프가 두드러지는데요. 프라이빗하게 이번 싼타페 풀체인지 디자인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이 바로 헤드램프이예요.

2023 싼타페 MX5 풀체인지 정면 예상 디자인은 거시적으로 각진 스타일에 램프와 그릴은 영어 대문자 H 모양을 연상시키고 있어요. 직선과 직선이 만나 모던하고 클래식 한 SUV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전부 다 아주 탄탄한 느낌의 디자인이예요.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신형 싼타페 모델은 현대 갤로퍼를 오마주한 각진 느낌으로 출시가 된다고 하니, 더욱 차량이 예쁘게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랜드로버 디자인의 차량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실물이 나와야 할 것 같지만,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싼타페 풀체인지 측면과 후면 예상 디자인은 정면부의 모습과 똑같게 거시적으로 각지고 묵직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후면 램프 또한 과거 싼타페의 디자인을 완전 탈피하고 영어 대문자 H 모양과 일자모양이 자연스레 섞인 깔끔하기도 하고 댄디한 느낌을 주고 있고요. 해외 SUV인 랜드로버와 약간은 닮은꼴로서 본질적으로 위와 같은 디자인이라면 대중적으로 크게 인기를 끌거라 내다보입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한 예상도가 나왔네요 헤드램프 부분은 H자 모형으로 현대자동차를 의미하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범퍼 디자인도 H로고로 멀리서 봐도 현대자동차라는 것을 알 수 있게 만들었네요. 전체적으로 각진 느낌을 주는 것이 오프로드 차량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남성미 넘치는 차량으로 아빠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실내 인테리어의 경우 현재 판매되고 있는 그랜저와 비슷하게 나올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그랜저 차량이 워낙 넓은 전폭을 가지고 있어 그랜저 실내보다는 살짝 작은 느낌으로 나올 것으로 생각되네요. 심플한 디자인의 와이드 한 디스플레이가 적용될 것으로 생각되며, 가죽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스티어링 휠은 현대의 H엠블럼이 빠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요즘 현대자동차에서 밀고 있는 심플한 느낌의 스티어링 휠이 적용된다면, 더욱 실내가 깔끔하게 느껴질 것으로 생각되네요.

싼타페 풀체인지의 경우 하이브리드 모델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인기가 많다는 것은 출고 계약기간도 길게 잡아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싼타페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모델에 관심이 있다고 한다면, 사전 계약 시 미리 신청을 하시는 차량을 받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싼타페 풀체인지의 경우 하이브리드 모델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인기가 많다는 것은 출고 계약기간도 길게 잡아야 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싼타페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모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사전 계약 시 미리 신청을 하시는 차량을 받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현대 싼타페는 도로 위에서도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하고 날렵한 차량이라고 합니다. 용감하고 공격적인 그릴과 LED 주간 주행등이 같이 보급되어 차량의 전면적인 매력을 더해주어요. 싼타페의 실내는 넓고 편안하며 모든 승객을 위한 너끈한 레그룸과 헤드룸이 있어요. 싼타페에는 7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후방 카메라 등 각가지 기능이 포괄되어 있죠.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싼타페 풀체인지가 조선의 디펜더라고 생각되어지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센터 콘솔 부분은 랜드로버 디펜더 모델과 비슷하게 보이는데요. 주행 중 필요가운데 하나들은 편리하게 버튼식으로 제어하고 그 외에 부분들은 터치 스크린으로 적용된 것으로 보이라고 합니다.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싼타페 MX5 풀체인지 예상 가격

싼타페 풀체인지 예상 가격으로는 기존에 알려진 정보와 크게 차이는 없을 것으로 생각되며 2.5 가솔린 엔진의 경우 3천만 원 중반에서 4천만 원 초중반 정도로 생각되며, 가장 인기가 많은 것으로 예상되는 싼타페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3천만 원 후반에서 4천만 원 중반 정도의 가격을 형성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또한 1.6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에는 4000만 원부터 시작되지 않을까 예측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시적으로 현재 싼타페 모델의 동일 트림보다 300~400만원 인상된 금액이 될 것이라 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옵션의 모두 추가하게 될 경우 5천만 원이 넘는 경우도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고 비싼 1.6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의 풀옵션 모델은 6천만원에 달할 것으로 가정하고 있어요. 근일 코나의 가액인상으로 인해 판매량저조로 직접적인 연결. 즉 수입차가 아닌 국내차가 새삼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한다고 해도 과연 소비자들이 용납할지 모르겠습니다.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싼타페는 이번 풀체인지 모델이 5세대 모델로 국내 패밀리 SUV 시장을 기아 쏘렌토와 양분하고 있는 모델이예요. 패밀리 SUV 시중에 근래 쏘렌토에 지속 밀리는 모습을 내놓고 있는 싼타페 이기에, 이번 풀체인지 모델은 어찌 모습을 보여 줄지 많은 기대가 되고 있어요.

핸들 디자인도 그랜저와 신형 코나와 근사한 모습으로, 처음보는 핸들 디자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도 적용되어 계기판과 모니터가 이어져 있다고 합니다.
그랜저 풀체인지 디자인을 통하여 현대차 새삼스러운 실내 디자인이 익숙해졌기에, 싼타페 신형 실내 디자인도 그럭저럭 괜찮아 보입니다.

싼타페 풀체인지 모델의 출시일은 아직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늦은 10월 정도로 보는 경우가 많았는데, 생각보다 일찍 출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싼타페는 현대차의 중형 SUV 대표 모델 중 한가지이죠. 경쟁 모델인 기아 쏘렌토는 바로 앞년도 트럭을 제외한 승용차 구역에서 베스트셀링카에 오르며 싼타페를 압도하는 결실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싼타페의 풀체인지 모델은 디자인 등 각종 측면에서 큰 향상을 이루었습니다. 이로 말미암아 상품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달 6월에 사전계약받을 것으로 생각되며, 늦으면, 7월에 사전계약을 받지 않을까 생각해 봐요.
이번의 싼타페 풀체인지 MX5는 현대차에서 정말 각 잡고 판연히 신기로운 디자인으로 만들어낸 만큼 비공식적으로도 기대가 큰 차량이며 특별히갤로퍼와 디펜더를 연상시켜주는 선 굵은 외관이 매혹적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중형 SUV가 소비자들에게 ‘패밀리카’로 주목받고 있으니까 출시을 앞두고 있는 싼타페 풀체인지가 얼마나 소비자들의 집중을 받을지가 귀중한 시점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로써 국내 중형 SUV시장 경쟁도 더욱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누리꾼들의 이야기를 살펴보면 뒤가 너무 맹하게 나올지 실제로 나오면 어떨지 기대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모하비 삘도 나고 디스커버리 삘도 나고 앞은 귀상어(망치상어) 머리에 뒤는 스타리아 느낌도 난다는 분도 있어요. 후면 디자인이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서 쏘렌토를 이기느냐 마냐 결정이 될 것 같습니다.

 

<추천글>

소금 관련주 8종목

 

소금 관련주 8종목

소금 관련주 8종목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해 국제 원자재 가액이 상승하며 가공식품 물가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 오늘은 소금 관련주에 대하여서 같이볼게요 합시다. 보통과

sugarmat.tistory.com

BMW SUV 종류 총정리

 

BMW SUV 종류 총정리

BMW SUV 종류 총정리 BMW는 외제차 하면 상기되는 브랜드 중 하나로, 눈부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브랜드 이라고 합니다. BMW를 최고 즐기는 연령층은 아마도 젊은 연령층이고요. 어리다고 해도 20~40

sugarmat.tistory.com

벤츠 SUV 세단 차종류

 

벤츠 SUV 세단 차종류

벤츠 SUV 세단 차종류 자동차 이름을 보다 보면 헷갈리는 것이 참 많습니다. 보통 브랜드마다 고만고만한 라인업으로 형성되어 있다며 각가지 형태와 크기에 따라 가려집니다. 그중 제일 라인업

sugarmat.tistory.com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렉서스 rz 450e 가격 및 정보  (0) 2023.06.28
2024 모하비 가격표  (0) 2023.06.15
BMW SUV 종류 총정리  (0) 2023.06.06
벤츠 SUV 세단 차종류  (0) 2023.06.04
아우디 A6 가격표 디자인  (0) 2023.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