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슈가메트누누 2023. 6. 7. 01:37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떠나고 싶으신가요? 볼거리가 많고 날씨 좋은 7월이 오죠.. 올해 축제는 정말 많죠. 올해 가볼만한곳이 너무 많아요. 그 중에서 내가 가봐서 좋았던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권장합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포항 선류산장


굽이굽이 산길을 높게되다보면 오두막이 나와요. 산 속 곰곰이 숨어있겠으나 끄집어내는 순간 파란 하늘과 사방을 둘러싼 산이 너무 예뻐서 바로 사랑에 감량할 수 밖에 없었던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홍시스무디랑 가래떡은 무조건 시키기를 추천합니다. 달달하니 완전 꿀맛이었습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서산 개심사

7월 국내여행지 추천 명소이예요. 서산 문수사와 동반해 알록달록 꽃들이 상춘객들을 반갑게 맞이해주는 여행장소 이예요.
기와집에 꽃풍경 보기만해도 정말 멋지기만하고요.


개심사 전경은 더 많이 아름다웠습니다. 꽃 구경 명소답게 인기가 너무 많다고 해서 이른 아침 또는 새벽에 오는 게 좋아요.
멋진 포토존이 이곳 적소에 널려 있고요. 사진찍기 좋은 곳, 연인들과 데이트하기 좋은 7월 국내여행지 추천 명소 이라고 합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


한산한 사막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이국적인 풍경 신두리 해안사구는 실제로 사막에 가는 건 아주 먼 나라의 이야기인 줄만 알았는데 국내에 실제로 사막 추세가 나는 여행지였습니다.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에 바닷바람을 타고 해안가로 쓸려온 모래가 적립되면서 언덕이 형성되었다고 하던데 그래서 이국적인 풍경을 직접 내 눈으로 구경 할 수 있어요. 진짜 사막에 갔다 온 것처럼 사진 한 방 찍고 친구들에게 자랑해 볼 수 있는 7월 국내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부산 오륙도 스카이워크

부산바다를 시원하고 아찔하게 볼 수 있는 여행 코스 오륙도 스카이워크는 부산 바다전망을 남다른 느낌으로 볼 수 있는 7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이라고 합니다.

 

시원하고 아찔하면서도 인생 샷 이쁘게 남길 수 있어 오륙도로 오신다면 스카이워크도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틀림없이 다녀가시기 기원하고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강원도 고성 금강산 화암사 숲길


1시간 등산이면 울산 바위 뷰를 볼 수 있는 5월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권고하는 곳이예요. 눈이 침침해진 것 같다면, 탁 트인 풍경으로 시력이 호전될 것만 같은 설악산 신선대 어떠세요?


오른편으로는 울산바위가 웅장하게 서있고, 왼쪽으로는 속초, 고성 시내와 푸른 동해가 쫙 깔린답니다! 특히나, 1시간 등산이면 착근해서 등산 초보도 도전 가능한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이고요.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남원 서도역

조용한 여행을 하고 싶은 인간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이고요. 서도역은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촬영지로 유명세를 얻은 곳 이라고 합니다.


1932년 일제강점기하던 때 세워진 역으로 아픈 역사가 살아 숨쉬는 곳 이고요. 간이역의 한적한 상황와 오래된 서도역의 빈티지한 분위기를 느껴보시면 바람직해요.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와온해변


순천의 자랑 와온해변은 순천의 상황를 최고 잘 표현한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해변이고요.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갈대숲 등 힐링여행지가 높지만 꼭 이곳도 둘러보길 바래봅니다. 


그 이유는 일몰이 정말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자연을 구경하면서 알찬 여행을 즐길가능한 와온해변은 남해 특유의 바다를 만나볼 수 있어요. 해질즈음 내원하면 노을과 동반해 해가지는 멋진 모습을 관람할 수 있겠습니다.
순천에서 힐링 그자체인 와온해변이고요.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순천 송광사

전국에 수많은 사찰중에서 최고 멋스럽고 아름다운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여행장소 이라고 합니다. 봄날에 어디를 가도 아름답겠지만 특별히송광사는 더더욱 아름다움이 가득한여러 곳 이예요.


봄부터 겨울까지 연중 아름다운 풍경을 보유한 곳 특히나 법정스님의 무소유길을 걸어보고 싶어서 찾았던 명소이고요. 한적하고 조용하니 혼자만의 여행을 충족할 수 있었던 힐링여행지가 되겠네요.


무소유길뿐만 밖에같이 갖가지 길을 걸으면서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수 있었던 7월 국내여행지 추천 명소 이라고 합니다.
방방곡곡이 조용하니 햇살 좋은 날 산책하기 참 좋았습니다. 입장료는 1인 기준 3천원이고요.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속초 외옹치둘레길


동해바다를 바라보면서 거닐 수 있는 산책공간이 멋진 곳이에요. 속초 해수욕장 바로 옆에 정착하고 있는 곳으로 요즘은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트레킹 코스 입니다.


왕복 1시간이면 충분히 이곳 저곳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외옹치항 둘레길은 암석관찰길, 안보체험길, 하늘데크길, 대나무명상길 등 4가지 테마로 구분되어 있어요 .


막상 걷다보면 뻥 뚫린 바다만 바라보게 되는 여행지입니다. 요금은 없으며 속초의 아름다운 전경을 구경하면서 바다산책이할 수 있는 특이한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이고요. 저멀리 설악산의 비경이 보이예요.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전북 부안 변산마실길 샤스타데이지

7월 여행지 추천 이곳은 부안 변산마실길 2코스 샤스타데이지 언덕이고요. 바다와 샤스타데이지를 동반해 볼 수 있는 곳으로 해넘이 맞춰가서 실루엣 예쁘게 찍어도 좋을듯 동등합니다. 주차는 송포항 쪽 길가에 해야하고 길이 미끄러워서 너무 높은 구두는 힘들 수 있습니다.

 

올 여름에도 정말 가볼만한 여행지가 그 이상으로 많습니다. 좋은 계절 우리모두 신나는 여행을 합시다.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같이 보시면 좋은글>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 발급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 발급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 발급 여행가는 달’을 앞두고 우리 국민들이 정성스럽게 국내 여행을 충족할 수 있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전국 숙박시설 할인권을 발급

sugarmat.tistory.com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쿠폰 발급방법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쿠폰 발급방법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쿠폰 발급방법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 근거하면 2023년 5월 31일부터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진행하여 국민들이 보다 저렴하게 놀이공원을 이용할 수 있게 하도

sugarmat.tistory.com

6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6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6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5월 중순인데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여름이 바짝 다가왔어요. 성수기 더위도 ‘역대급’이라고 부르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초여름 더위를 피해

sugarmat.tistory.com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