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BMW SUV 종류 총정리

슈가메트누누 2023. 6. 6. 01:04

BMW SUV 종류 총정리

BMW는 외제차 하면 상기되는 브랜드 중 하나로, 눈부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브랜드 이라고 합니다.


BMW를 최고 즐기는 연령층은 아마도 젊은 연령층이고요. 어리다고 해도 20~40대의 젊은 남성이 특별히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요, 그 이유는 스타일리시한 외관과 주행감을 겪을 수 있는 화려한 성능 때문이고요 그러므로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도 BMW라는 브랜드를 찾는 것과 똑같습니다.

BMW SUV 종류
BMW SUV 종류


이러한 BMW는 역사가 오래된 만큼 각양각색 차종이 있어요. 세단, SUV, 전기차, 스포츠카 등 모든 분야의 차량을 다 다루고으며, 특별히 M 모델이라는 고성능 모델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각양각색 BMW 부류 외우기도 벅찬데요, 오늘은 이러한 BMW의 차량에는 어느 가지 수가 있는지, 각 차량별로 비용은 얼마인지 정밀하게 같이볼게요.

 

BMW 1~2 : 소형/준중형
소형/준중형 BMW 3~4 : 중형
중형 BMW 5~6 : 준대형
준대형 BMW 7~8 : 대형

BMW 전기차 보러가기


그리고 차량 이름 옆에 M이 붙으면 고성능 모델을 떨칩니다. 아반떼도 이러한 작명법을 따라서 아반떼 N이라 하불러내는 고성능 모델을 얼마 전에 출시했었죠? 유서 깊은 독일차 브랜드에는 대부분 이러한 고성능 모델이 있다고 합니다. BMW는 M으로 표현하고, 벤츠는 AMG, 아우디는 R/RS 등으로 표현하죠.

BMW SUV 종류


세단: BMW는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8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세단을 생산합니다. 이 차들은 고성능 엔진, 스포티한 핸들링, 우아한 디자인으로 유명하죠.

 


BMW 1시리즈, 2 시리즈


1 시리즈는 준중형 세단이며, 해치백 형태를 한 차량이고요. BMW 2 시리즈는 쿠페형으로 나온 세단이예요.

 

BMW SUV 종류

BMW 3 시리즈, 4 시리즈


BMW 3, 4 시리즈는 중형 세단입니다. 3시리즈는 특징적인 세단을 말하며, 4시리즈는 쿠페형으로 나온 차량입니다. BMW에서 홀수 차량은 우리가 아는 표준적인 세단이며, 짝수는 쿠페형이라고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는 SUV도 똑같습니다.
BMW 3시리즈는 BMW라는 이미지를 낳게 된 회사의 정체성이 담긴 상징적인 모델이예요. D 세그먼트의 기준으로써 동급의 스포츠카 세단이 나오면 반드시 BMW 3 시리즈와 비교를 할만큼 다재다능하고 밸런스가 좋은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MW 모델 라인업 보러가기


BMW 5 시리즈, 6 시리즈


BMW 5, 6 시리즈는 준대형 차량입니다. 최고 많이 선택하시는 차량 크기이기도 해요. 6시리즈는 쿠페형 차량이라고 합니다.
앞서 BMW 5 시리즈는 520i를 비롯하여 520d와 530i, 530e, 540i 등의 종류가 있습니다. 또한 각 모델에는 럭셔리 라인, Xdrive 등 다양한 트림이 존재하여 각기의 트림마다 금액과 성능이 상이하더라고요. 각기의 파워트레인은 배기량이 같지만 2.0 엔진, 3.0 엔진, 4.0 엔진 등 엔진의 성능이 다르죠.

 

BMW SUV 종류


BMW 7 시리즈, 8 시리즈


BMW 7,8 시리즈는 대형 차량이고요. 8 시리즈는 7 시리즈를 기근거로 생성된 쿠페형 모델입니다.

 


BMW SUV 종류


BMW SUV도 세단처럼 숫자로 크기를 발휘합니다 BMW의 SUV는 세단보다 콧구멍이 한층 더 더 커져서 웅장한 매력이 있고요. 그리고 사적으로 쿠페형으로 나온 X4, X6과 같은 차량이 정말 멋스럽다고 의미하고라고요.

SUV: BMW는 X1, X2, X3, X4, X5, X7을 포함한 다양한 SUV를 생산 해요. 이 차들은 고급스러움, 편안함, 다재다능함이 연합한 고급 기술과 더 쎈 엔진을 보급하고요.

BMW X1, X2

BMW X3, X4

BMW X3은 전형적인 SUV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으며, 오른쪽의 X4는 뒷 모양이 적당히 달라요? 쿠페처럼 생겼다고 해서 쿠페형 SUV라고 합니다. X4와 X6도 똑같은지로 X3, X5를 토기초로 제작된 쿠페형 SUV이라고 합니다.

BMW SUV 종류


BMW X5, X6

한 차급 큰 X5와 X6입니다. 크기는 준대형입니다.

BMW X7

BMW의 플래그십 SUV입니다. 실제로 보면 더 쎈 웅장한 매력을 내세우는 X7입니다. 드림카라고 할 수 있고요.

쿠페: BMW는 2시리즈, 4시리즈, 6시리즈, 8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쿠페를 생산하더라고요. 이 차량은 강력한 엔진과 공기역학적 스타일로 성능을 탐색하게 될 수 있도록설계됐어요.

컨버터블: BMW는 2시리즈, 4시리즈 및 8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컨버터블 모델을 생산합니다. 이 차들은 첨단 기술과 고상한 인테리어가 화합한 야외 주행의 스릴을 통보합니다.

BMW 시승신청하러가기

BMW 전기차 종류


BMW 전기차 종류와 가격표이예요. 많은 자동차 브랜드에서 전기차를 선뵈고 존재하는데요, BMW보다는 벤츠가 조금 더 발 민첩하게 살아가는 중입니다. BMW도 뒤처지지 않도록 하도록전기차를 계속적으로 방출하고 있습니다.

BMW i3은 굉장히 귀여운 외관을 내세우는 소형 차량이예요. 규모가 작음에도 구애되지 않고 비용이 5500~6000만 원이나 되는 어마 무시한 차량이고요. 크게 인기는 없는 것동등합니다.

BMW SUV 종류


i4는 BMW가 야심차게 출시한 전기차 모델이예요. BMW의 후륜구동 세단, 왜건인 G20 3시리즈를 밑바탕으로 하여 개발된 전기차 모델입니다.


BMW 전기차 iX 는 2018년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된 전기차이라고 합니다. 준대형 전기 SUV이고요. BMW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모델인데 디자인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모델이예요.

 

BMW 스포츠카 종류


Z4는 로드스터이라고 합니다. 시원하게 달릴 수 있는 스포츠카이며, 나머지는 BMW의 2~8 시리즈 기반의 스포츠카이예요.
스포츠카: BMW는 상징적인 BMW M2, M4, M8, 그리고 BMW i8 하이브리드 스포츠카를 포함한 여러 스포츠카 모델을 생산하고요. 이 차량은 고성능 주행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첨단 기술 기능과 공기역학적 스타일을 갖추고 있고요.

BMW는 이러한 방식으로 고성능 세단, 럭셔리 SUV, 스포티한 쿠페, 건설적인 전기 자동차 등등 각종 가지 수의 차종을 만들고 있고요. BMW는 여러분의 욕구를 누릴 수 있게끔 하도록 설계된 모델을 정말 많이 간직하고 있다고 합니다.

BMW SUV 종류

<같이 보시면 좋은글>

벤츠 SUV 세단 차종류

 

벤츠 SUV 세단 차종류

벤츠 SUV 세단 차종류 자동차 이름을 보다 보면 헷갈리는 것이 참 많습니다. 보통 브랜드마다 고만고만한 라인업으로 형성되어 있다며 각가지 형태와 크기에 따라 가려집니다. 그중 제일 라인업

sugarmat.tistory.com

아우디 A6 가격표 디자인

 

아우디 A6 가격표 디자인

아우디 A6 가격표 디자인 아우디는 독일의 평판이 높은 자동차 제조사로, 고성능과 고품질의 차량을 만들어 주는 것으로 고명해져 있어요. 그 중에서도 아우디 A6 세단은 아우디의 표준적인 럭셔

sugarmat.tistory.com

bmw 5시리즈 가격표

 

bmw 5시리즈 가격표

bmw 5시리즈 가격표 BMW는 독일의 프리미엄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회사로써 본사는 독일 뮌헨에 자리잡고 있어요. 수많은 경쟁 자동차 브랜드 사이에서 스포츠 차량의 제일 왕좌에 올라있는 브

sugarmat.tistory.com

 

BMW SUV 종류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모하비 가격표  (0) 2023.06.15
2024 싼타페 풀체인지 가격  (0) 2023.06.15
벤츠 SUV 세단 차종류  (0) 2023.06.04
아우디 A6 가격표 디자인  (0) 2023.06.04
bmw 5시리즈 가격표  (0) 2023.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