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 발급

 

여행가는 달’을 앞두고 우리 국민들이 정성스럽게 국내 여행을 충족할 수 있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전국 숙박시설 할인권을 발급한다고 해요.

전국 숙박할인 혜택을 보급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2023년 5월 30일 부터 시작되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는 ‘지역편’과 ‘전국편’으로 나누어서 호텔과 콘도, 모텔, 농어촌민박 등 국내 기록된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전체물량 100만 장 중 90만 장을 상반기에 배포하고 10만 장을 포함한 잔여 수량은 하반기 교부할 강령이예요.

해마다 했던 행사였던것처럼데 올해에도 하네요.
하지마는 이거 참고해서 각 예매사이트에서 미리 보통 때보다 비용 올려두기도 합니다.
이 쿠폰 쓰는 게 최저가가 아닐 수도 있으니 가격을 잘 비교해서 사용해야 겠어요.


참고로 숙박 할인권은 미등록 숙박시설과 대실에는 사용할 수 없답니다.

야놀자 여기어때에서 쿠폰받기


숙박세일페스타 지역편

숙박세일페스타 지역편
숙박세일페스타 지역편



‘지역편’에서는 이번 사업에 참여한 12개 광역시도 내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7만원 초과 숙박상품 매매 시 5만 원 할인권을 보급합니다.

전국 12개 참여 지자체 권역에서만 사용가능한 지역편은 온라인여행사 19곳에서 2023년 5.30~6.1에 발급하며 사용기간은 2023년 5.30~7.14이고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숙박세일페스타는 한국관광공사가 전국의 관광진흥과 숙박시설을 할인된 비용으로 공급하기 위하여 매해 개최하는 축제예요.

 

호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전통 한옥스테이 등 각가지 업소가 모여 있다고 합니다. 이 참가자들은 축제 기간 동안 독점 할인, 패키지 및 판촉 상품을 전파합니다.
축제 기간 동안 여행자들은 숙박비를 대폭 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여 숙박 시설은 백분율 할인, 무료 식사, 스파 서비스 또는 지역 활동 바우처와 같은 각종 인센티브를 전파합니다.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이러한 거래를 통해 내원자는 예산 범위 내에서 한국의 최고를 체험할수 있어요.
숙박 세일 페스타를 맥시멈 활용하려면 미리 방침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고요.
참여 숙박 시설을 관찰하고 비용, 위치 및 편의 시설을 비교하는 것부터 손대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선호도에 제일 타당한 숙소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요. 또한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이벤트의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여 프로모션 및 제안에 대한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23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


숙박세일페스타 전국편

숙박세일페스타 전국편
숙박세일페스타 전국편



‘전국편’은 전국 어떤 공간에서나 5만원 초과 숙박상품 매입시 3만원 할인권을 전달합니다.

전국편은 온라인여행사 34개 채널에서 2023년 6.2~30에 발급하며 사용기간은 2023년 6.2~7.14이고요.


이번 할인권은 온라인여행사를 통해 2004년 1월 1일 이전 출생자를 대상으로 1인당 1회, 도착순으로 전파하며 미성년자에겐 발급이 부당합니다.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동시에 함께, ‘지역편’ 할인권 사용 시 ‘전국편’ 할인권은 발급이 안되며 모든 수량 소모 시 조기 끝나게 될 예정이예요.


중소여행사의 판촉을 지원하기 위하여 한국관광공사와 11번가 누리집에서 중소전문관(15개사 입점)을 각자 운영하고 관광 취약계층도 편리하게 숙박 할인 혜택을 만끽할 수 있게끔 장애인 고객 전용 콜센터와 챗봇(인터파크)을 건설할 강령이니다.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할인 쿠폰 발급 및 행사 정보 일정 소상한 안내는 하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기도합니다.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바로가기

이제까지 확인해본것
- 매일 10시 선착순발급이라 지역편(선택 구간에서만 사용가능)은 5/30 ~ 6/1 3일간,
전국편은 6/2 ~ 6/30 약 한 달간 다운가능!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 지역편은 선택한 지역의 호텔에서만 사용가능하니 주의깊게 선택..
(난 현대카드 프리비아에서 했다고 하는데 거주지 선택하래서 거주지 선택함.. 문구 수정안하냐..)
- 거주지 선택이랑 여행지 선택 상관없음! 거주지 인천선택해도 강원도 숙박 예약가능!!!!!!!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오류잡고있는것 같아 ㅠㅠ 혼란줘서 미안해)
- 쿠폰 발급받고나서 예약안하면 익일 7시에 잃어버리는듯
- 각 예매처별로 중복으로 사용XXXX. 1인 1회 사용가능
- 본인인증 미리 해두면 괜찮을것같다고 합니다.
- 숙박사이트 이쉐키들 사람들이 이 쿠폰 쓸거 생각해서 가액 올려둔것 같으니 잘 대조해보고 예약해보기 바래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같이 보시면 좋은글>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쿠폰 발급방법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쿠폰 발급방법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쿠폰 발급방법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 근거하면 2023년 5월 31일부터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진행하여 국민들이 보다 저렴하게 놀이공원을 이용할 수 있게 하도

sugarmat.tistory.com

6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6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6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5월 중순인데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여름이 바짝 다가왔어요. 성수기 더위도 ‘역대급’이라고 부르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초여름 더위를 피해

sugarmat.tistory.com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