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G80 페이스리프트 가격 출고기간

슈가메트누누 2023. 5. 23. 20:03

G80 페이스리프트 가격 출고기간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 G80 3세대 모델의 페이스 리프트를 꾀하고 있는 듯한데요. 제네시스 G80 3세대 모델이 출시한 향후 강한 인기를 선뵈고 있어요. 제네시스 G80 모델은 2023년 1월 기준으로 4948대가 판매되면서 국산차 전체 판매량 6위라는 인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차량이지만 판매량이 엄청나죠!


제네시스 G80 3세대 모델은 2020년 출시를 하게 되고 있는데요. 벌써 페이스리프트 소리가 들리고 있습니다. 많은 종류의 언론 매체에서는 제네시스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를 올해 하반기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경우 미리 출시된 G90을 모티브로 제작되지 않을까 예측해 봐요!

제네시스 G80 가격 보러가기

 

현재 GV80의 경우 디젤보다 가솔린 엔진차량이 중고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디젤의 경우 판매량이 적어 중고시장에도 오래 거주하고 있다는 소식을 여러 매체에서 전해 들었어요. 제가 직접 확인한 결과 역시나 디젤은 전시되어 있는 기간이 약간 오래 있었으며 신규로 올라오는 차량의 경우 가솔린으로 보인다고 하고 있으나 중고 차량비용이 예상보다 방어가 잘 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어요.

그럼 제네시스 G80 하이브리드 모델이 나오게 될 경우 엔진은 어느 엔진이 들어갈까요? 쏘렌토와 그랜저에 이용되는 1.6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가 도입될까요?

G80 페이스리프트 가격


프라이빗하게는 요즘 현대자동차에서 개발되고 있는 2.5 가솔린 터보 엔진이 개발이 완료되어 나온다면, 제네시스 G80 모델에 딱인 것과 같이데요. 그렇지만, 아직 현대자동차에서는 2.5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에 대한 입장은 없기 때문에 기대만 하고 있네요.

새삼스럽게 태어나는 제네시스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경우 기존의 고유한 디자인은 계속하고, 적당히 더 날렵하게 고급스럽게 묘사하여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비공식적으로 국내에서 사랑 받는 수입자동차인 벤츠, 비엠더블유, 아우디 동급 모델과 대조하여도 도무지 디자인 적으로 꿀리지 않습니다. 외려 브랜드 이미지를 빼고 본다면, 더 윗급으로도 보이네요.

 

제네시스 G80 모델은 현재 가솔린 엔진, 디젤 엔진, 그리고 전기자동차인 EV 모델을 판매하고 있어요. 비공식적으로 하이브리드 모델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이번에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적용해 주지 않을까 예상하고요.

제네시스 G80 가격 보러가기


그 사유로는 근일 출시되는 차량에는 디젤 엔진이 없어지는 경향입니다. 산뜻하게 출시되는 차량들 중에서 디젤 엔진을 과감하게 삭제하고 하이브리드 엔진을 소개하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요즘 하이브리드 인기가 대세가 되었기 때문에 이번 G80 하이브리드 모델을 기대해 보게 되네요.

G80 페이스리프트 가격


자 그럼, 제네시스 G80 예상도 디자인을 만나보도록 할게요. 제네시스 G80 모델의 디자인은 완성도가 높은 자동차입니다. 완성도뿐 아니라, 차량 밸런스도 잘 맞는 차량이에요. 오늘 사진은 인터넷에서 구한 사진들로 이미지 해상도가 좋지 못한점은 양해를 구해봅니다. 


예상도를 통해 보는 G80의 모습은 두줄의 헤드램프가 더욱 얇아져 고상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헤드램프에는 LED를 촘촘하게 박아 넣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네시스의 패밀리룩에 활용되는 크레스트 라디에이터 그릴을 차지하는 메시 패턴이 입체감이 돋보여요.


또한, 그릴 프레임 형태를 더욱 라운드 한 모습으로 처리연결된것도 차량을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주고 있네요.
제네시스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범퍼 그릴과 에어커튼 그리고 에어인테이크 형태는 제네시스 X 디자인을 가져온 것 같습니다. 현행 G80 모델은 젊은 감성이 느낌이 온다면, G80 페이스리프트는 젊은 감성과 올드한 느낌을 더불어 주는 것 같아 더욱 세련된 느낌을 주네요.

G80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네시스 G80 모델은 현재 가솔린 엔진, 디젤 엔진, 그리고 전기자동차인 EV 모델을 판매하고 있어요. 비공식적으로 하이브리드 모델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이번에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적용해 주지 않을까 예상하고요.


사적으로는 요즘 현대자동차에서 개발되고 있는 2.5 가솔린 터보 엔진이 개발이 완료되어 나온다면, 제네시스 G80 모델에 딱인 것과 같이데요. 그렇지만, 아직 현대자동차에서는 2.5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에 대한 입장은 없기 때문에 기대만 하고 있네요.

G80 견적 뽑으러가기

2023년 하반기 과연 제네시스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할 수 있게될지도 기대가 되어요. 출시가 연기되면 내년에나 볼 수 있겠네요.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하루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이제까지 제네시스 G80 모델의 페이스리프트를 알아봤어요.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GV80의 경우 패밀리카로 국내시장에서가장 럭셔리 차량으로 지목할 수있기도하고 혹시라도 매매한다면 한동안 이 고급스러움을 만족하고 부지할가능한 차량으로 사료됩니다. 하지만 초기 구매가액 및 수많은 부담이 있어 고 민또 한 많이 할 것으로 보이라고 합니다. GV80에 대해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G80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네시스 G80 차량 금액, 출고기간


트 림 취등록세 포함 가액
2.5 가솔린 터보 모델 58,570,000
2.5 가솔린 터보 [ 4륜 ] 61,550,000
3.5 가솔린 터보 65,700,000
3.5 가솔린 터보 [ 4륜 ] 68,670,000


기본 차량가액과는 각자 추가되는 옵션들이 있어요.제일 등급 이른바 말하는 풀옵션 차량은 9천만 원 후반대까지 나오게 되며, 현재 풀옵션 차량은 출고 기간이 다소 더 늘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기준 차량 계약 시 예상 출고 기간은 약 5개월 정도로 요새 금리인상 이슈로 말미암아 대기자가 많이 빠져있기에 바로 앞년도제일 때는 1년 넘게 걸린다는 얘기도 있었지만 많이 해소되었어요. 더 명료한 출고 기간은 가까운 대리점으로 조회해 보시면 금방 알아보실 수 있고요.

G80 옵션선택 바로가기

제네시스 g80이 대체불가능한 제품이라 하는 것은 거부할 수 없는 사실이라고 합니다. 기아차 K9은 같은 비용대지만 브랜드 인지도와 성능은 따라갈 수 없어요. 아무리 비싸도 g80 페이스리프트는 잘 팔릴 것입니다. 대체안이 없기 때문이예요
상품성과 경쟁력에서 프리미엄 수입차와 유사한 급으로 올라선 현대차 그룹의 자신감이 느껴지기도 해요. 많은 이들이 본인 또는 부모님들의 고급 세단으로 g80을 1순위로 떠올리곤 하지요.

G80 페이스리프트 가격

<같이 보시면 좋은글>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단점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단점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단점 현대자동차를 상징하는 준중형 SUV 모델인 투싼의 하이브리드 모델은 굉장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투싼 모델에 기존 가솔린과 디젤 엔진을 대체하여 가솔

sugarmat.tistory.com

쏘나타 하이브리드 가격표

 

쏘나타 하이브리드 가격표

쏘나타 하이브리드 가격표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중형세단 쏘나타 모델에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운용한 쏘나타 하이브리드 2023년형 모델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쏘나타는 국민세단으로 국내

sugarmat.tistory.com

G80 페이스리프트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