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 10

슈가메트누누 2023. 5. 4. 17:59

이번 포스팅에서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 10 알아보네요. 어버이날 날에는 아버지와 어머님께 감사의 마을을 전하고, 사랑과 존경의 뜻을 담는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드리면 좋은 선물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 10 을 알아보네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 10

 

 어버이날 선물 추천 - 여행

많은 부모님들이 원하는 것은 자식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에요. 함께 밥을 먹어도 좋지만 함께 여행을 하는 것이 아마 더 좋을 것 같아요. 


같이 갈 수 있으면 좋겠지만 시간이 잘 맞지 않는다면 부모님을 위한 여행 티켓이나 여행 패키지 등의 선물을 준비하는 것 도 좋을 것 같아요. 산이나 바다, 섬, 해외 여행 등 부모님의 취향과 상황을 생각해서 여행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부모님들도 특별한 경험으로 매우 좋아하실 것 같네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 헬스케어 제품

요즘 안마의자나 척추 온열 기계도 부모님 집에 하나씩 구입해드리면 아주 좋더라구요. 가볍게는 안마기나 파라핀 치료기도 있어요. 준비한 금액에 맞춰 부모님의 피로와 통증을 풀어주는 이런 선물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 현금

제일 좋아하는 선물 중 하나가 바로 현금일 것 같네요. 돈봉투 준비해두세요. 부모님이 실용적으로 사용하길 바란다면 용돈, 상품권, 기프트 카드를 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 방송에서도 보면 연예인들도 친척 결혼식이나 친척 집 방문시 현금을 가장 많이 준비하더라구요. 기안84도 고모집에 방문하였는데 돈을 잘 벌고 있으니 고모에게 현금을 드리더라구요.

 

다만 요즘은 용돈 꽃다발이나 용돈 박스 등 용돈만 드리는 게 아니라 특별하게 용돈 선물할 수 있는 제품도 있으니 재미를 더 해 줄 수 있는 이벤트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 공연 티켓

요즘은 트로트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부모님들도 좋아하는 가수나 연예인 분들이 아주 많아졌어요. 특별히 좋아하는 연예인의 콘서트가 있다면 콘서트나 디너쇼 티켓 어떨까요? 조용필 콘서트, 송골매 콘서트, 임재범 콘서트 외에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뮤지컬이나 성악, 클래식 등 다양한 공연도 보여드리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들의 취향에 따라 미리미리 티켓 구하셔서 특별한 효도 해보시면 좋겠어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 액세서리

5월 봄은 화사하죠. 이때에는 좋은 계절이라서 야외 활동도 많이 하므로 봄단장을 할 수 있는 액세서리 소품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지갑이나 핸드백, 스카프, 양산 등등 다양한 소품으로도 기분전환도 가능하고 자식에게 받았다는 특별함도 느낄 수 있으실것 같아요. 부모님께 지금 필요해 보이는 아이템으로 취향을 잘 고려해서 선물 해보세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 핸드메이드 선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각인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은 어떠실까요? 요즘은 만년필, 술잔, 무드 등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에 이름이나 기념 문구 등을 각인할 수 있는 선물들도 많아요. 이름이 새겨진 세상 하나뿐인 선물을 받는다면 특별하고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핸드메이드 대표 어플인 아이디어스(idus)에 가면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선물들이 많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 전통술, 양주

고급스러운 양주나 전통술로 부모님의 사랑을 받아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평소에 쉽게 구입하기 어려운 양주도 좋고, 요즘은 고급스런 수제 주류도 많이 나오고 있어요.

새로운 이벤트로 준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각종 맥주, 탁주, 막걸리, 전통주 등등 다양한 수제 주류도 고급스럽고 맛이 좋게 나오기 때문에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주류 선물을 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 화장품

부모님을 오랜만에 뵐 때면 깜짝 놀라는 경우가 있죠. 많이 늙으신 모습에 좀더 잘해드려야 겠다는 생각도 많이 드는데요. 노화는 누구에게나 빠짐없이 진행되고 있으므로 흰머리나, 눈가와 입가에 주름이 많이 늘어나기 마련이에요.

 

요즘은 이런 기능성 화장품이 많이 나오니 잘 골라서 선물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분전환에도 좋고 건강과 피부를 챙길 수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머리 염색약도 좋구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 보양식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몸보신 음식을 소개해드려 보네요. 선물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같이 먹을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이때 건강을 생각해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음식으로 기분좋게 식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장어, 한우, 전복, 삼계탕 등 부모님의 취향을 고려해서 선택해보시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 건강식품

부모님 선물로 항상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건강식품이죠. 아무래도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은 환절기이기도 하고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는 감염병으로 체력이나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는 시기가 아닐까 싶어요. 


면역력이 떨어지는 요즘 쉽게 외출하기도 어렵고 기초 체력이 많이 떨어지는 어르신들이 많다 보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삼으로 된 건강식품이나 종합 비타민도 부모님께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또한 몸의 어디가 안 좋다고 하는 말씀 잘 기억했다가 그에 맞는 약으로 준비하셔도 부모님이 매우 매우 감동하실 것 같네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함께 보면 좋은글

어린이날 선물 추천 나이별 장난감

휴대폰 통신비 절약방법 알아봅니다

공과금 절약하는 방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밀 효능과부작용  (0) 2023.05.04
감자 효능 부작용  (0) 2023.05.04
어린이날 선물 추천 나이별 장난감  (0) 2023.05.04
휴대폰 통신비 절약방법 알아봅니다  (0) 2023.05.03
공과금 절약하는 방법  (0) 2023.05.03